바른미디어 / 왓챠 / KBS Kong
[NEW MEDIA]
- 바른미디어
- 왓챠
- KBS Kong
이달의 신규 매체 및 신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 광고 형태 : PC, MO
- 상품 유형 : 배너, LMS
- 판매 방식 : 배너-CPP, LMS-건당 과금
- 미디어 파워 : 바른손 회원 수 15만 명
국내 청첩장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바른손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웨딩 타겟 미디어
예비 신혼 부부 타겟 캠페인 시 효과적이며 가전, 가구, 여행 등의 업종에 추천
- 광고 형태 : PC, MO
- 상품 유형 : 이미지
- 판매 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 회
영화, 드라마, 예능 등 13만여 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OTT 플랫폼
콘텐츠를 소장〮대여하는 개별 구매 사용자가 많아 콘텐츠 고관여 이용자 대상 광고에 효과적
- 광고 형태 : MO
- 상품 유형 : 음성
- 판매 방식 : CPP
- 미디어 파워 : 월간 청취자 수 150만 명
KBS 라디오 7개 채널 실시간 청취, 보이는 라디오, 채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참여형 라디오 앱
이용자의 67%가 4050대로 중〮장년층 타겟 캠페인에 효과적
미디어&마켓 리포트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매달 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다른 리포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