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지 Jun 20. 2019

언제나 당신의 꿈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리지 않길 바래요

이정아, <우리의 삶이 항상 날씨 좋은 그 어느날 같았으면 좋겠어요>

        

날씨가 정말 좋은 날이네요 사람들 
새들마저 즐겁고 행복해 보이네요
그들 덕에 나까지도 행복해지네요 
나까지 여유로워지네요
이런 나도 그들의 눈엔 행복해 
보이며 스쳐가는 한 사람이겠죠 
당신을 위해 난 노래해요 우린 하나라고

앞으로 당신의 삶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는 아직 모르지만
언제나 당신의 꿈 그 꿈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리지 않기를 바래요
그 꿈을 지켜갈 수 있게 항상 내 옆에서 
지켜주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요

앞으로 당신의 삶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는 아직 모르지만
언제나 당신의 꿈 그 꿈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리지 않기를 바래요

날씨가 정말 좋은 날이네요 사람들 
새들마저 즐겁고 행복해 보이네요
이런 나도 그들의 눈엔 행복해 
보이며 스쳐가는 한 사람이겠죠 
당신을 위해 난 노래해요 우린 하나라고

앞으로 당신의 삶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는 아직 모르지만
언제나 당신의 꿈 그 꿈에 대한 
열정을 잃어버리지 않기를 바래요



매거진의 이전글 서로의 시간도 천천히 물들어 가는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