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월간서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혁진 Sep 08. 2021

<서른마켓>이 돌아왔습니다!

추석 선물부터 시작해 볼까요?

월간서른이 준비한 큐레이션 커머스 브랜드 '서른마켓'을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한다고 하기에는 서른마켓은 19년과 20년에 한번씩 딱 두번 열긴 했어요. 30여팀의 셀러가 참여한 아기자기한 마켓이었죠. 


그래도 열 때마다 1천명 가까이 와주셨어요. 두번째 서른마켓을 열고 나서는 현대백화점과 앨리웨이에서 입점 제안도 받고, CJ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협업 제안도 받았어요. 


이때였던 것 같아요. 작고 귀여운 브랜드라도 뾰족하기만 하면 사람들이 알아준다는 걸 몸소 깨닫게 된게. 단 두번의 마켓이었지만, 오프라인의 특성 상 사람들의 뇌리에 오래 깊게 박혀있는 것 같아요. 


오프라인을 다시 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아서요. 온라인에서 시작해보려고요. 서른마켓은 ‘30대를 위한 큐레이션 마켓’이라는 슬로건을 가진만큼 좋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해보려 해요. 


첫번째로는 부산에서 시작한 1++ 나인등급 한우 암소 전문 브랜드를 소개할거에요. 추석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좋은 대안이 될거에요. 내돈내산해봤는데 패키지도 기가 맥히고 고기도 기가 맥혀요. 


추석 선물 찾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이번주 금요일(9/10)까지 서른마켓에서 준비한  첫번째 큐레이션을 선보입니다. 부산 해운대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우연’이 만드는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를  소개합니다. 


<서른마켓X우연> 상품 바로 확인하러 가기

http://www.monthly30.com/96


<서른마켓>이 월간서른을 선택한 6가지 이유!


1. 우연의 한우는 맛있습니다.


최상 등급인 1++ (투뿔)에도 세부 등급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1++ 등급은 마블링 정도에 따라 7,8,9 등급으로 나뉩니다. 우연은 1++ 9등급 암소 한우만 취급합니다.


2. 우연은 믿을 수 있습니다.


경매부터 포장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합니다. 우연의 한우는 HACCP 인증을 받은 육가공 공장에서 가공됩니다. 


3. 우연의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6단계의 유통과정을 1차 가공사 우연의 소매판매만으로 줄여 한우 가격의 거품을 제거했습니다.


4. 우연은 선물에 특화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우연의 선물 패키지는 일반 포장과 달리 매우 두껍고 견고하여 받는 분들로 하여금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브랜드의 색상을 차용해 한우 선물세트라는 상상을 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급스럽습니다. 


5. 우연은 정량을 제공합니다. 


정육 작업 특성 상, 중량을 정확히 맞추는 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우연은 무조건 정량에서 +a를 원칙으로 합니다. 1g이라도 부족할 바엔 5g을 더 넣어 드립니다. 또한 우연의 한우 선물세트는 지방을 뺀 순수 육량을 측정하여 제공합니다. 


6. 우연의 포장은 위생적입니다. 


우연은 특수 성형 포장 ‘스킨진공방식’을 통해 육즙의 손실이 없고 보존성이 뛰어납니다. 200g기준으로 개별포장되어 1인 취식에도 부담없고 남는 고기 보관 걱정이 줄어듭니다 


딱 일주일만 진행되는 <서른마켓X우연>의 콜라보를 지금 만나보세요!


<서른마켓X우연> 상품 바로 확인하러 가기

http://www.monthly30.com/96


매거진의 이전글 책은 좋아하는데 읽을 시간이 없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