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서른 21번째 모임 공지(2019.8.28 수요일 저녁 7시)
태용이 누군지는 몰라도 태용이 만든 영상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이제 아는 사람들은 영상만 봐도 '아 이거 태용 영상이네'라고 할 정도죠.
실리콘밸리의 한국인들을 인터뷰 한 영상 '리얼 밸리'를 시작으로 한국의 다양한 스타트업 대표와 전문가들을 인터뷰해 인사이트 넘치는 영상을 만드는 사람.
그랬던 그가 이미 몇 차례의 창업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망해도 보고 성공도 해봤습니다. 단 돈 350만원을 들고 실리콘밸리로 날아갔던 도전이 터닝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1인 크리에이터를 넘어 이제는 팀을 꾸려나가는 창업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정신을 의미하는 'Entrepreneurship'과 기회를 의미하는 'Opportunities'의 약자인 'EO'로 회사 명을 정했습니다.
이제는 1인 크리에이터 '태용'이 아닌 팀원들과 함께 'EO'를 꿈꾸는 사람. 태용은 어떤 경험을 토대로 지금까지 왔을까요? 그리고 앞으로는 어떤 모습을 꿈꾸고 있을까요? 21번째 월간서른은 김태용 EO 대표와 함께 합니다.
- 연사: 김태용 (EO 대표)
- 장소: 스타트업 브랜치 (삼성동 코엑스 2층)
- 일시: 2019.8.28(수) 저녁 7시~10시
- 모집 기간: 8/5(월)~8/26(월)
- 신청방법 : 아래 '월간서른 신청하러 가기' 통해 신청 및 입금 (입금순 마감)
강혁진
마케팅 콘텐츠 기업 <워크베터컴퍼니> 대표
카드회사에서 SNS 채널 기획과 운영,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과 실행, 신규사업의 마케팅 수립 그리고 전사 전략 및 비전 수립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했다. 지금은 개인과 기업의 문제 해결을 돕는 문제 해결 전문가로서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워크숍(자세히 보기)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No.1 마케팅 전문 팟캐스트 '마케팅 어벤저스' (자세히 보기) 공동 진행 및 네이버 오디오클립 '아니연맨의 마케팅 땅 짚고 헤엄치기'(아마땅)(자세히 보기)을 진행하고 있다.
30대를 위한 모임 '월간서른'(페이스북, 브런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이다. '월간서른'을 통해 직장을 포함해 다양한 삶의 모습을 영위하고 있는 30대들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2018년 1월부터 매월 1회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