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이담우
넘어진 적도 많고, 아직도 서툽니다. 나는 오늘도 의심하며 걷습니다. 천천히, 그러나 분명히.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황마담
30년차 영화쟁이! 글 쓰고, 작품 준비 하면서, 늘 재미나게 살고픈.. 아직도 꿈이 많은, 여자 사람 입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바람
높은 산보다 평탄한 숲길이 더 좋은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날 가슴 뛰게 하는 일과 사람을 찾으며 자연 속에서 바람처럼 살고 싶은 방랑자
팔로우
면백
사호(saho)를 만들어가는 김자매의 이야기
팔로우
Moon And Collins
영화를 증거로 삶에 대한 태도를 적습니다. 관람 후 남는 감정의 잔상을 붙잡으려 애씁니다.
팔로우
이니
영화 리뷰글 쓰는 게 취미인 인프제 직장인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송광용
작가, 교사입니다. 쓰는 일이 기쁨입니다. 장편소설 <아웃렛>, 장편동화 <거대 토끼 우토와 숲 방위대>, 에세이 <마음이 조금은 헐렁한 사람>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민용준
write / review / edit / speak | mingun@nate.com | @kharismania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윤마틴
AI 스타트업에서 마케팅을 합니다. (구)용진욱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뷰저블 Beusable
IT 필드의 모든 전략가들을 위한 데이터 드리븐 UX / 그로스해킹 이야기. 뷰저블만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Eskimo
디자인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