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1
명
닫기
팔로잉
281
명
가름
배낭 두 개, 캐리어 한 개만 들고 정착했던 싱가포르. 27.10.1992.sg@gmail.com
팔로우
Geunbae Lee
Director IC, Product Design @Atlassian | Ex-Statsig, Ex-Facebook
팔로우
uno
개발자들과 먹고 마시는게 좋아서 VC를 그만두고 스타트업을 항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혜
쓰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우
신하영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이야기> <사랑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및 5권의 책을 썼으며 현재 딥앤와이드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연 및 협업은 메일을 통해 받고 있습니다.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
감성유나
사소한 순간에도 마음의 결이 있습니다. 그 결을 따라, 마음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 유치해도 결국엔 감성유나)
팔로우
시소유
당신과 함께 시소 타는 즐거운 인생 ♪
팔로우
브랜든
HR컨설턴트, 외국계기업에서 현업과 HR 컨설팅 경험으로 채용 및 학교, 기관등에서 커리컨설팅,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커리어 커넥팅 플랫폼 스타트업 FlyMax CEO
팔로우
Yeji
미국 게임회사 직장인. 실리콘밸리 생활기와 게임개발자의 일상을 엮어 만화로 그려요.
팔로우
윤혜림
사랑하면서 살고 싶어요. 하늘의 구름과, 창문을 때리는 빗방울과, 당신의 살결을. 유난스럽지 않은 것들을요.
팔로우
김은기의 전쟁과 평화
헤비메탈 식스, 플라잉 타이거, 블랙 코브라 등을 점프/챔프에 연재하던 만화가입니다. 평생 밀덕이었기에 지금은 밀리터리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루
맞벌이부부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팔로우
응순
『산만한 사람을 위한 공부법』(김영사), 『그놈의 소속감』(김영사) 을 썼어요.
팔로우
천성호
글쓰는 사람 그리고 출판인. 에세이 <지금은 책과 연애중, 가끔은 사소한 것이 더 아름답다,사랑은 그저 사랑이라서>와 시집 <파도의 이름에게>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강백수
혹은 강민구. 문학과 음악의 요정. 글을 쓰고 노래를 지어 부름.
팔로우
Honkoni
즐겁게 살지 않는 건 죄다.
팔로우
민경민
영화, 삶, 인간, '지적 감성인'들을 위한 사유 공간입니다.
팔로우
yangpa
AI engineer @MS, mom of 2 kids.
팔로우
열매한아름
꿈꾸는 청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