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윤담
삶과 일의 경계에서 나를 지키는 문장 시리즈 《여백의 문장들》연재. Instagram @yoondam_writer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시모
그리거나 씁니다 🐌
팔로우
데지부부
데지부부 일상만화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코모레비
심리학을 전공한 Performance Designer. 코모레비의 뜻처럼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살같은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지노그림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쭈~욱 하고 있는 기계영업이 ‘본캐’입니다. 틈틈히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면서 ‘부캐’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십일월
시와 커피.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전
다큐멘터리에서 인생을 배우고 이야기를 배우고 글쓰기를 배운 방송작가, 소소한 나의 발견이 당신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고 가끔은 쉴만한 물가가 되기를...
팔로우
Giraffe J
30대 중반 늦깍이 음대생이 된 직장인이 인생의 무기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을 브런치에서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타샤
취준생
팔로우
하민
홍보, 마케팅을 하면서 일러스트를 그립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 경
상담심리학으로 10년간 대학 교수, 또다른 10년은 국제학교 카운슬러로 일하고 새로운 10년은 일상 속 행복의 비결들을 찾고 깨닫고 나누는 즐거움을 찾아 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