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황윤정
중국 후난대학교 디자인과 조교수, 차이나디자인랩 대표chinadesign.co.kr
팔로우
조약돌
'꾸준한 글쓰기'를 꿈꾸는 '영어교육연구자'입니다.
팔로우
윤진이
직장인 n년차. 밝은 편이지만 염세적임. pharm.artist.rena@gmail.com
팔로우
연두씨앗 김세정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전보라
작가, 블로거,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설 OST 음반 제작, 아트워크 디자인, 다큐멘터리 작가 등으로 살았지만 작가라는 직업을 가장 좋아한다.
팔로우
별밤
기획하는 사진작가, 아들 엄마, 고양이 집사입니다. 일상의 기쁨을 기록하는 ‘주아드비브르’ @fotobyesther 를 운영해요.
팔로우
써인
일상적이면서도 좋은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동진
멈춰지는 날 애써 외면 하며 지나온 발자국의 맹신을 경계하고 평범한 삶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다름 아닌 나를 가장 혐오하고 애정한다.
팔로우
이빛
[전]미술심리상담사(미술치료사 -> [현]N잡러,저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n잡 갓생살기 이야기, 공유해요! 그리고 함께 하실 분 언제나 환영해요:)
팔로우
밀코치
군(Military) 경험을 바탕으로 도움(coach)이 되는 글을 쓰고 싶은 밀코치입니다.
팔로우
마루 끝 햇살
어린 시절 마루 끝에 머물러 있는 햇살을 바라보며 학교에 간 언니 오빠들을 기다리던 아이가 이제 작가이자 상담사가 되었다. 글과 상담에 여전히 마루 끝을 비추던 햇살이 녹아있다.
팔로우
울림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보다 한 발 빨리 크는 첫째와 남들보다 느리게 크는 다운증후군 둘째를 키우는 중입니다. <다운증후군 아이가 찾아왔다> 출간
팔로우
달삼맘
엄마가 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스피킹글리쉬
엄마표영어를 직접 경험한 수혜자. 그 덕에 영국인 신랑과 한국에서 두 딸을 키우며 엄마표영어를 하고 있습니다. 스피킹글리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