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가 그린 ‘미아’ 캐릭터 해석 편
반갑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미아의 세계>에 입장하셨습니다. 미아가 그린 ‘랄라’에 이어 랄라가 그린 ‘미아’를 만나볼 차례입니다. 비밀인데, 미아의 입술 아래 점이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긴 말 필요 없이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미아의 이미지를 따서 만든 그녀의 ‘부캐’입니다. 역시나 실제와는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
캐릭터 이름: 미아 킴(Mia Kim)
나이: 20대 중반
거주지: 정해져 있지 않음.
직업: 점성술사
반려동물: 고양이 루나. 초록색 눈을 가진 러시안 블루(그림에선 눈을 감고 있다.)
외적인 특징: 얇고 긴 눈썹, 둥그스름한 코, 도톰한 입술(+바로 아래 점), 이마를 반쯤 덮은 앞머리, 칠흑 같이 짙은 검은 머리카락, 가는 목선.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다 들어가 있다. 아기자기한 이목구비가 조화롭게 배치된 미아는 볼 때마다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작지만 뚜렷한 눈매와 짙은 눈동자는 캄캄한 밤하늘에 혼자 빛을 내는 별처럼 선명하고 씩씩해 보인다.
체력: 121/999 세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다 자신의 체력을 모두 소진해버린다.
근성: 798/999 의뢰가 들어오면 120% 결과물을 내며 다음 상황까지 예상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단, 체력의 한계 때문에 자책하는 밤을 보내기도 한다.
눈치: 900/999 공기의 흐름까지 읽을 수 있다. “당신, 오늘 애인과 싸웠군!”
관찰력: 880/999 지나가는 사람의 인상착의를 기억했다가 집에 와서 그 사람의 직업을 추리한다. 대부분 맞춘다.
흥(들뜬상태): 550/999 평소에는 스위치를 꺼놓고 다니다가 키우는 고양이를 마주할 때 바로 on.
멀티태스킹: 측정불가 합리적인 보수가 주어진다면, +a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포커페이스: 369/999 본인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나 기쁨 또는 분노가 말투의 높낮이로 드러난다. 도~레 정도의 음정으로 말한다면 일단 자리를 피하고 볼 것.
공격성: ???/999 평소엔 잘 드러내지 않다가 누가 루나를 괴롭히거나 욕한다면 수정구슬도 무기가 될 수 있다.
회복력: 99/999 한 번 대미지를 입으면 충전되는 시간이 길다. 기억력이 좋기 때문에 금방 잊지도 못한다.
지적능력: 940/999 점성술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했다. 부전공은 애니멀 커뮤니케이션학.
수정구슬: 신비로운 분위기 +100
은색 식기구 세트: 공격성+25(모서리로 가격했을 때 더 많은 대미지를 입힐 수 있음)
투명 망토: 체력/회복력 +50(사람이 많고 시끄러운 곳에서 벗어나게 해 줌)
과거로 가는 열차표: ? (지금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갈 수 있다. 단, 오히려 대미지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여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