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7
명
닫기
팔로잉
447
명
혜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하는 기획자이자 여행자입니다. 일과 여행 그리고 일상에서의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용수
시인, 에세이스트로 힐링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산문집 《흔들리는 모든 것은 외롭다》《암자에서 길을 묻다》 시집 《허공을 걷는 발자국을 보았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새벽녘 연필소리
에세이를 씁니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고, 춤을 추고, 여행을 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새벽녘에 하얀 종이 위에 사각사각 울리는 연필 소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덕덕
운 좋게 나의 글이 당신 나름의 맥락에도 맞아 들어가 감동을 줄 수 있다면 나도 행복할 거예요.
팔로우
Editor M
저널리스트입니다. 영화와 책, 레토릭의 세계에 관심이 있습니다. 오디오클립과 팟빵에서 책과 영화를 다루는 팟캐스트 '책영사'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MICCAEL
꿈과 욕심은 많지만 그 만큼 몸이 따라주지 않는 베짱이의 글자국입니다. 일상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동
영화평론가도 아니고 뭐도 아니고 그냥 글 쓰는 사람
팔로우
이름없는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스터디 #이없스 브런치입니다. 토요일 오전10시 스터디 내용을 갈무리합니다 :)
팔로우
objActivity
성긴 말들로 막막하게 씁니다.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지유
드라마 대본을 끄적이던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 에세이를 씁니다. 이 드라마가 막장이 되지 않도록 나를 구원하는 글쓰기를 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유연
자유롭게 유영하다 가끔씩 쉬어가는 사람. 기록과 수집의 가치가 극대화되고, 다양성과 독창성이 존중되는 곳. Love your self, love your sense.
팔로우
장호기
Studio 27.
팔로우
이상희
슬픈 것들에서 건져올린 기록.
팔로우
나의
일상에서 무작위로 글감을 건집니다. 그것이 나에게 온 의미를 찾습니다. 당신에겐 어떻게 가 닿을까 잠시 헤맵니다. 사랑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