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브리엘의오보에 Jan 20. 2019

맥주 바, 보스턴 퍼블릭 마켓 입성 예정

무언가 양조되고 있다

*출처(클릭)


Steve Annear

2019.01.17


지난 수요일, 다운타운 마켓 플레이스를 위한 신규 공급사 관계 담당 상위 운용 매니저인 Casey Hogan은 트위터를 통해 “제안 요청”을 공고했다. 이 공고는 맥주 바를 차릴 수공 양조 공급사를 찾는다는 내용이다. 설립 현장은 방문자들이 그라울러(growler), 캔, 병에 담긴 맥주를 들고 집으로 가거나 벤치에 앉아 맥주를 즐기는 곳이다.


“친구 여러분 - 저는 이번 행사에 들떠있습니다”라고 Hogan은 트위터에 썼다. “보스턴 다운타운에서 만나고 싶은 브루어리가 있다면 트위터를 통해 공유해 주시거나 리트윗 부탁드립니다!”


제안 요청서의 상세 내용을 보면, 보스턴 퍼블릭 마켓은 매사추세츠나 뉴잉글랜드 기반 맥주 제조자를 찾고 있으며, 그들이 Hanover Street 건물에서 지역 산 식품 및 음료 공급자의 라인업에 합류해 주길 바라고 있다.


RFP에 기재된 이상적인 후보자는 “휴일 없이, 맥주 바와 샵을 기획, 관리, 운영한다는 매력적인 오리지널 제안서”를 제출하는 제조자이다.


2015년 여름에 개장된 보스턴 퍼블릭 마켓은, 빵, 치즈, 생선, 야채 같은 식품을 판매하는 35개 이상의 공급자를 그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보스턴 퍼블릭 마켓은 준비된 식사를 포장으로 제공하는 작은 간이식당의 요람이기도 하다.


지는 목요일, 전화 인터뷰에서 Hogan은, 보스턴 퍼블릭 마켓을 운영하는 비영리 조직인 보스턴 퍼블릭 마켓 협회가 새로운 개념으로서 1년 내내 운영되는 실내 시장에 맥주 바를 가져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미 외식 장소로 유명한 보스턴 퍼블릭 마켓과 잘 어울릴 맥주 바를 찾고 있으며, 현장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장소에 추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스턴 퍼블릭 마켓은 “마시고 구입하는(Sip & Shop)” 이벤트뿐만 아니라 지역 양조자를 특징으로 하는 “팝-업” 이벤트를 주최했었지만, 이번 제안 요청은 최초의 영속적 모험이 될 것이다.


Hogan은 관심 있는 맥주 제조사는 맥주 바 아이디어를 2월 중순까지 제출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2월 중순부터 보스턴 퍼블릭 마켓 협회는 제안을 검토하고 인터뷰를 수행해 그 지역에서 온 어떤 기업 - 그리고 확실히 많은 기업이 존재한다 - 이 샵을 개설할 기회를 얻을 것인지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다.


제안 요청서에 따르면, 인터뷰에 선정된 후보자들은 새로 개설할 샵이 어떻게 혁신적이고 환영받으며 지속 가능한 목적지로 만들 것이고, 운영은 어떻게 간소화할 것이며, 과거 관련 경험은 무엇이고, 인프라스트럭처는 어떻게 마음이 끌리게 할 것이며, 호스피탈러티(손님 환대)는 어떻게 우수한 수준을 유지하고, 뉴 잉글랜드 전역의 지역 생산자와 협업하고 지원할 열의는 얼마나 되는지”에 관한, 강렬한 비전에 기초한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Hogan은 “물론 진행 일정은 있지만 가능한 최상의 파트너를 찾고 있다. 따라서 프로세스가 어떻든,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Hogan은 맥주 바가 설치될 면적은 대략 590 평방 피트로, 1,300 평방피트까지 확장될 수 있다고 밝혔다.


Hogan은 “그곳은 멋진 전면 유리창과 입구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 위치를 선정하는 것이 당연하다 생각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는 보스턴 퍼블릭 마켓 남동쪽 코너에 있는 그 공간은 Rose Kennedy Greenway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아이들의 놀이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아이들 놀이 공간은 시장 다른 구역으로 이전될 것이다.


Hogan은 맥주 바가 실제로 언제 오픈할 수 있을지, 그리고 시장에 언제 들어올지에 대한 시간표는 수립되어 있지 않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이상적으로 여름까지 입점 및 개장을 완료할 생각이다.


Hogan은 제안 요청서가 최근에 발표됐지만, 이미 이 프로젝트에 대한 소문이 돌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우리는 이해 관계자와 주 및 시의 여러 사람들을 통해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고, 그들은 진실로 수용적이었다. 우리는 매우 고양되어 있고 훌륭한 피드백을 받았다. 이들은 우리가 진행하는 이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떻게 패션을 사랑하며 미니멀리스트가 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