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7
명
닫기
팔로잉
117
명
대현
글을 신발 삼아 묵묵히 걸어가는 삶을 택한 지금. 현실과 낭만 그 어딘가에서 방랑하며 삶의 최적점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글로 나아가는 이
글을 길삼아 살아가고 싶어 '글로 나아가는 이'라는 필명을 지었습니다. 세상 살며 잊기 쉬운 정서의 흔적을 시, 소설, 에세이에 담고 있습니다.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르넷
홍보인입니다. 말과 글로 만든 관계의 틈바구니에서 돈 버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작가
전자신문, 매일경제를 거쳐 스타트업 PR 자문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벤처스퀘어 스타트업 전문 객원기자로 활동중. 글쓰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면서 다양한 글쓰기를 하고 있다
팔로우
조인석 chris
더 나은 대한국 소프트웨어 개발 문화를 만드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isi.cho@gmail.com 저서 : 생활 속 예제로 배우는 생생 데이터 분석(한빛아카데미) 외 여러 권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조조
심플하게 살고싶은 ENFJ 감성충, 욕망하는 꿈린이 입니다.
팔로우
작가 김지안
ADHD 아들과 갱년기 엄마의 일상을 씁니다. 듣기만 해도 버거운 두 단어를 끌어안고 버둥거리는 삶 속에서 "그래도 너 때문에 행복 해"라는 말을 놓지 않으려 애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류태준
스타트업 저널리스트. 브랜드 전략과 PR 등 관계와 소통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랑 받는 브랜드'와 '함께 성공하는 조직문화'에 관심이 많아요. 게으른 기록쟁이
팔로우
너그러운 빛
이 곳에서는 세상을 살아가며 일렁이는 마음과 내면 깊숙한 곳의 평화로움의 조화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체리체리
.
팔로우
굳찌
에세이스트. 저널리스트. 트렌드 리서처.
팔로우
토랑
모두가 가치있고 사랑스러운, 사랑받아야하는 또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는 존재라는 시선으로. 서로 사랑해야만 모두가 서있는 자리를 지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프라하의 별
행복하게 꿈꾸고 열정적으로 노력하며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유진쓰
Here and now. 과거와 미래를 지금_여기로 가져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꽃뜰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글 읽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철
철저히 의식의 흐름에 따라 글을 씁니다. 그게 나니까.
팔로우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