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다 Jul 17. 2023

내 발등 내가 찍었다

매일 두시면 아래층에서 시작되는 피아노맨

빌리조엘의 피아노맨


둥땅땅 

둥땅땅

It's nine o'clock on a saturday


이 노래만 들은 지 6개월.

전생에 나랑 빌리조엘이랑 웬수가 졌나.

나는 매일 이 노래를 듣는다.


한 번은 응수했지.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고음 헨델의 울게 하소서.

Lascia ch'io pianga la dura sorte


봤지?

시끄럽지?

목청 터지게 응수해 줬지.


어라.

언젠가부터 이 아이가 부른다.

Lascia ch'io pianga


내 발등 내가 찍었다.

맘마미아!


https://youtu.be/4Sb2RBxTyZA





작가의 이전글 책을 읽으면 가게 되는 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