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서소시
남편 발령으로 매번 낯선 곳으로 떠나는 삶을 살고 있는 세 아이맘입니다. 세 아이 키우며 함께 배워가는 세상 이야기와 여행지가 아닌 생활 속의 싱가포르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스터 박종찬
커피가 좋아서 바리스타를, 맛있는 커피를 만드려고 로스팅도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주전자 대신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노완동
이것저것 관심이 많은데 무엇을 해도 '의외인데'란 말을 듣는다
팔로우
Bynue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담은 이야기에서 부터 소소한 일상에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추억, 음악 그리고 여행 스토리까지 저만의 글씨로 담담하게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팔로우
샤인
현대미술작가. 드로잉, 페인팅,
팔로우
루나 최영숙
지금 내가 걷는 길이 꽃길~. 30년 교실 여행을 끝내고 늦었지만 꿈꾸던 세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걸으며 찍으며 제2의 인생 문턱을 기꺼이 넘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미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좋아하는 것도 많은 사람.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하고 사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필름 모멘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필름으로 담은 나의 에세이.
팔로우
꿈길의 애정
뚜벅뚜벅 혼자 여행을 다니며 여행과 사진, 여유, 휴식을 즐기는 매일을 꿈꾸는 방랑자
팔로우
오후세시
심리상담사 5년차, 내가 느끼는 이 감정을 만질 수 있는 것으로 만들기 위해 글로 써봅니다. 제 글이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망한인생갱생
이 인간. 진짜 바닥을 찍어보지도 않았는데 26살에 무슨 인생이 망했다고 우는소리를 한다. 하지만 우린 종종 무언가 망쳐버린 순간이있다. 그럴때마다 시도한 '갱생'의 글무리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