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Jesse
누군가가 정한 기준에 의문을 가지고, 내게 맞는 방법을 시도해보며 삽니다. 낫토.로컬.책.본질.일본.마음건강.스타트업.기획번역.
팔로우
김보
이름에 걸음 보(步) 자가 들어서 날 때부터 발품 숱하게 팔 팔자라고 생각했다. 게으르고 금방 지겨워하는 성격이지만 글 쓰는 일만은 오래 하고 싶다.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김조이
이별에 관련된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서툴렀던 이별이, 저의 글과 그림으로 인해 공감받고 치유받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배재윤
학창시절 지독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나와 같은 아이들을 품어주겠단 생각으로 교사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수학의 대중화를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
권율 Yulsight
하고 싶은 건 꼭 하는 Serial Entrepreneur /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하는 Trouble Shooter / 다양한 시도를 빠르게 실행하는 Super Generalist
팔로우
청초
멜버른, 몬트리올, 시카고, 그리고 서울. 세상 만사 흥미로워 보이는 것들을 향한 무한한 관심. 사소한 것을 위대하게 바라보는 스물 셋 청춘 초년생 제키 입니다 : )
팔로우
최세연
연차로 세계일주가 목표인 회사원, 책과 수다를 즐기는 애독가, 5차례의 유기견 임시 보호를 마친 프로 임시보호러, 반려견 건우의 큰 누나, 요새는 결혼준비에 과몰입 중
팔로우
김다연
310일간 19개국을 유랑하며 기록한 일기를 다듬은 책, <어느 여행자의 케케묵은 일기장> 저자입니다. 성명 석 자엔 이름을 땅끝까지 펼쳐 세상을 이롭게하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팔로우
채울
브런치 계정을 변경하였습니다. --> http://brunch.co.kr/@wooltraveler
팔로우
Future Job
앞으로 ‘뜨는’ 직업 이야기 -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당신의 미래를 위해 AI가 바꿔나가는 세상과 혁신의 흐름을 전달합니다. 기술의 진보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회를 지금 만나보세요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꼬맹이여행자
고졸취업, 퇴사, 428일간 6대륙 44개국 세계일주. 삶의 행적들이 모여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라는 에세이로 출간되었습니다. (@punytraveler_jy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