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8
명
닫기
팔로잉
368
명
장기혁
삶의 소소한 일상을 나누고 싶어서 부족하지만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배경사진은 직접 찍은겁니다.^^
팔로우
최용수
AI시대에도 놓쳐서는 안되는 질문, "우리는 어디서 왔고, 우리는 누구이며, 어디로 가는가?"/구석기 시대의 감정과 중세의 제도와 신의 기술까지 가진 키메라같은 인간에 대한 탐구
팔로우
만꺼
놀랍게도 P인 편
팔로우
도치도치상
2008~2018년은 뉴욕, 2018~지금은 서울. 등단을 꿈꾸는 작가.
팔로우
뉴욕꼬질이들
미국과 서울의 패션세계, 그리고 유학생 및 직장생활의 처절하지만 희망차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종알종알 풀어냅니다.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MSC CURATION
클래식 음악의 매력을 알리고 싶은 플루티스트 & 클래식 음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팔로우
생각의 정원
살아가면서 피어난 생각들을 조용히 심고 가꾸는 정원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나성인
나성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찬유
클래식 전공생의 음악과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양현석
피아니스트를 꿈꾼 독일 음대 지망생에서 다른 삶을 찾아가는 이야기. 독일 시험여행이야기를 시작으로 또다른 삶을 찾아가면서 생겨나는 재미있는 생각의 주제들을 엮어가려 합니다.
팔로우
유진
클래식이랑 서서히 친해지는 중
팔로우
권재원
중학교에서 사회를 가르치고 퇴직하였습니다. 20권 이상의 청소년 교양서, 교육 비평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인문예술나눔터라는 단체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대리 클래식
삼성전자의 글로벌 B2B 사업을 하는 평범한 회사원, 출근길과 퇴근길에 클래식음악을 듣고, 여러 공연장을 돌며 음악을 통해 영감을 받습니다. 일상을 예술처럼 사는 법도 연구합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히랑
여행작가, 출간 <꿈꾸는 자들의 도시, 뉴욕을 그리다>, 삶 속에 늘 여행이 따라다녔고 그런 날들을 글로 쓰고 풀어내고 있으며, 도서관, 복지관 등에서 여행 인문학 강의하고 있다.
팔로우
융이라고 불립니다
독일살이 25년째
팔로우
에투왈
사진 찍는 지구별 여행자 에뚜왈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세상의 창
한용운문학상/한국문학특선상 수상, 시인, 에세이스트, 수출마케팅 전문가
팔로우
황지원
클래식과 오페라, 음악과 여행을 키워드로 오늘도 보다 넓은 세상에서의 삶을 꿈꿉니다. 음악평론가로 <오페라살롱>(웅진리빙하우스)을 썼고, 강의와 저술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