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수현씨
불안 강박증 상담 후 살아가는 여정을 씁니다. 불안과 우울과 분노와 일상의 남루함에 대하여 주로 돌려깔 예정입니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로서 상상하는 모든것을 설계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 당신의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것들을 건축으로서 그려드립니다./ 듀밀리언(주) CEO / 건축가, 마케터, 강연
팔로우
소한
소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중년의글쓰기
중년에 글쓰기 중요성과 효과를 알게 되었다. 마음도 챙기고 중년의 경쟁력과 가치를 발견하는 작업! 글쓰기를 통해서 인생재건축 하는 중.
팔로우
김글리
스스로 궤도를 그려가며 운행중인 별
팔로우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Julie
싱가포르에서 살며 이벤트 프로듀서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에 콕 박혀 있거나 멀리 떠나거나 극과극을 즐깁니다. 2019 6월, 발리에서 결혼했습니다.
팔로우
양바리스타
2014년부터 유튜브(Coffee-Shop.co.kr)에서 카페 창업, 운영노하우, 음료레시피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카페 창업의 희망을 성공으로 이끌어주는 참고서' 집필 중
팔로우
와타누키 차차
돈을 벌다 지치면 쓰고, 쓰다가 지치면 그리고, 그리다 지치면 찍는 하루를 삽니다.
팔로우
도하
민식이 두식이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사소한 그림 일기장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