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2
명
닫기
팔로워
132
명
오늘하루
40대 중반 오늘하루의 일기장입니다. 이만큼 나이를 먹어도 쉽지 않은 오늘하루, 좌충우돌하는 Christian 으로서 오늘하루 열심히 살아보려고 몸부림치는 중입니다.
팔로우
깨알쟁이
우뇌 특화 전직 외국계 마케터, 14년차 122만 블로거 깨알쟁이입니다. 숫자보다는 사람과 이야기를 좋아하는 마케터의 일상 관찰 일기와 시로 쓰는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남깁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가게
제자리를 맴도는 게으른 성격탓에 그럴싸한 자기 소개서를 갖추진 못했지만, 비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소란스러운 마음을 달래주었던 글쓰기가 당신에게도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넬라
책과 고양이, 마음의 집사 http://www.instagram.com/nellahistoria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볕듬
볕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니
라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ZwCw
ZwCw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현우
이현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eegirl
no comment
팔로우
조약별
할머니가 되어서도 좋아하는 일을 하며 매일을 설레는 삶으로 채워가고 싶어요. 그 길에 그림책이 있습니다. 그림책을 만들며 나를 알아가고, 그림책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팔로우
이라
세상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Eric
Eri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유목민
<독서의 기록>,<여행의 기록> 저자, 제주살아요. 도서인플루언서, 책쓰기를 통해 나를 존경하고, 책쓰기를 통해 다른사람의 성장을 도와요. 22년차 대기업 직장 퇴사, 뉴질랜드일년
팔로우
인영
약사 인영입니다. 유능한 엄마도 좋지만 스스로를 아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네 살 딸아이와 ‘사랑의 계절’에 겪은 어떤 특별함과 애정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마리브레
평일엔 직장맘, 주말엔 작가로 변신하는 대한민국 50대
팔로우
sy
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리고
일기장과같은 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