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2
명
조약별
할머니가 되어서도 좋아하는 일을 하며 매일을 설레는 삶으로 채워가고 싶어요. 그 길에 그림책이 있습니다. 그림책을 만들며 나를 알아가고, 그림책으로 마음을 전합니다.
구독
이라
우울과 불안에 맞서기 위해 책을 손에 쥐고 글을 씁니다.
구독
꿈꾸는 유목민
<독서의 기록>,<여행의 기록> 저자, 제주살아요. 도서인플루언서, 책쓰기를 통해 나를 존경하고, 책쓰기를 통해 다른사람의 성장을 도와요. 22년차 대기업 직장 퇴사
구독
장보라
어쩌다 책 읽는 사람이 되었고, 이제는 글 쓰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네이버카페 비카인드(BeKind) 운영자 (http://cafe.naver.com/bikaind)
구독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구독
글쓰는 외과의사
병원의 에피소드들을 공유하고, 그 안에서 성장하는 외과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구독
인영
약사 인영입니다. 유능한 엄마도 좋지만 스스로를 아끼는 엄마가 되고 싶어요. 네 살 딸아이와 ‘사랑의 계절’에 겪은 어떤 특별함과 애정에 대한 글을 씁니다.
구독
단팥빵
단팥빵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구독
따르미
너무 많이 쓰다가 죽겠다 싶어서 그만 쓰기로 했는데 또 무언가 쓰고 있습니다. 글로 세상에 이바지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