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May 30. 2018

라인 Line 이모티콘 2가지 시리즈 발매!

밀키베이비


라인 이모티콘 마켓에 밀키베이비의 스티커 2종을 추가로 발매했어요. Line 메신저는 일본을 비롯해 대만, 태국 및 남미 등지에서 여전히 인기가 높은 앱이라 사용자가 무척 많죠. (대신 한국에선...ㅜ)

이번에 발매한 이모티콘은 움직이는 밀키 이모티콘 시리즈에요.^^ 라인 스티커숍에 이모티콘이 많아 찾기 어렵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 찾아주세요!

라인 이용자라면,
라인 스티커샵 >  Milkybaby 검색 > 크리에이터스 탭↓↓

ㅇㅕ기서 이용 가능!


2가지 시리즈. 곧 1가지 더 출시됩니다.






움직이지 않지만 전 세트가 모두 들어있는 밀키 이모티콘도 현재 판매중!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카페, 밴드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__^
요기서




밀키베이비 작가 김우영
그림작가, 멀티크리에이터. 17년 7월, 그림 에세이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을 출간했다.밀키베이비 육아툰을 연재하고 모성과 여성에 관한 그림과 영상으로 국내외 전시를 여는 에너지 넘치는 엄마.
국내 <경남국제아트페어>,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 및 일본과 대만의 해외 전시에 그림을 출품했다. <삼성>, <현대>, <SPC>, <네이버> 등 다수의 기업 및 미디어와 일러스트를 콜라보 하고 있다.
<디아티스트매거진>에는 ‘디자이너 엄마의 창의적인 놀이 레시피’를 연재하며 아이와의 아트놀이를 연구하고, <서울문화재단>의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돼 일러스트가 가미된 '가족 아트여행'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milkybaby4u

매거진의 이전글 [밀키베이비 X 카카오미니] AI스피커 잘 쓰는 엄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