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an 02. 2019

인생에는 서두르는 것 말고도 더 많은 것이 있다

밀키베이비 육아그림에세이








































2019년이 밝았네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밀키베이비를 즐겨 봐 주시는 독자분들 감사드려요!

새해가 오면 늘 한 해 동안 했던 것들, 앞으로 하게 될 것들을 생각해보는데요. 나이를 한 살 더 먹지만 새해는 늘 초심으로 돌아가게 해주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계획는 커녕, 시간이 흘러가는지도 모르던 육아 초기에 비해 지금은 비교적 뭔가를 끄적일 여유가 생겼습니다. 제 모토인, '엄마인 저와 아이, 가족 모두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2019년은 서두르지 않고, 주위를 살피면서 열심히 나아가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해요^^♡

독자분들두 연초에 세우는 계획들, 연말까지 모두 이루시길 바랄게요!



인생에는 서두르는 것 말고도 더 많은 것이 있다

-마하트마 간디






밀키베이비 작가, 김우영
그림 작가. 그림 에세이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을 출간했다. 밀키베이비 육아툰을 연재하고 모성과 여성에 관한 그림과 영상으로 국내외 전시를 여는 에너지 넘치는 엄마.
일본과 대만 및 국내 <경남국제아트페어>,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글로벌 아트콜라보 엑스포> 전시에 그림을 출품했다. <삼성>, <해피포인트앱>, <네이버 육아i>, <카카오미니>, <포포인츠바이쉐라톤호텔> 등 다수의 기업 및 출판사와 일러스트레이션 콜라보 작업을 하고 있다. <디아티스트매거진>에 ‘디자이너 엄마의 창의적인 놀이 레시피’를 연재하면서, 아이와의 아트놀이를 연구하고 강의 및 두번째 책을 집필 중. 놀이를 접목한 가족 아트여행은 <서울문화재단>의 영상 크리에이터 활동으로 시작하여, 현재 인스타그램 @milkybaby4u 및 밀키베이비 유투브에서 연재 중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의 건강한 습관, 두 가지가 좌우한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