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Nov 07. 2019

독일에서 폭풍 쇼핑

밀키베이비 독일 장난감?..쇼핑 여행


독일 쇼핑 하울 + 육아용품 +문구류 +드럭스토어 +간식 등 





독일 장난감 여행 중 브랜드 홍보차 초대된 스케줄이 있어 무척 타이트했지만 짬짬이 알차게 쇼핑했어요.

사온 순서대로 현지에서 리뷰 + 귀국후 써본 리뷰는 자막에 추가했어요. 

카테고리는 뒤죽박죽이지만 독일 들르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실거에요. 특히 뉘른베르크^^




1부 독일제 문구류, 육아용품, 간식류


장난감은 선물로 많이 받아서, 문구류를 쇼핑 했어요. 
평소 제가 일러스트를 그릴 때 쓰는 펜들도 독일제가 많거든요. 
파버카스텔, 스테들러 등등 


육아용품은 눈에 띌 때마다 집었어요. 
독일 슈퍼에서 쉽게 살 수 있는, 하지만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육아용품 & 간식도 꼼꼼히 골랐어요.

뉘른베르크에서만 사실 수 있는 워크북과 소스류도 놓치지 마세요!



2부 Dm, 드럭스토어 쇼핑 


독일제 영양제 & 건강차는 이미 너무 유명하죠. 독일 여행 가서 꼭 사오고 싶었던 것들 모두 겥 했어요. 

부모님, 지인, 회사 선물용으로 좋은 것들! 


독일 장난감 여행 영상 시리즈도 재미있게 보세요^^

https://brunch.co.kr/brunchbook/toyexplore





그림작가 김우영 


밀키베이비라는 필명으로가족의 따뜻함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카카오 UX 디자이너이자 밀키의 엄마. <오늘 또 뭐하지? 밀키베이비 감성 아트놀이>,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출간하고전시와 아트워크숍을 종종 연다놀러오세요인스타그램 19K @milkybaby4u

매거진의 이전글 태국오감여행! 허브 쿠킹클래스와 마사지 테라피 배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