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Feb 08. 2020

스웨덴에서 스티커가 날아왔다

밀키베이비 제주 일러스트 스티커 제작 + 이벤트

밀키베이비 제주 일러스트 스티커 제작 + 이벤트


스웨덴 스티커 숍 Stickerapp 에서 제 일러스트레이션을 보고, 스티커 #콜라보 를 제안해 주었어요.


따끈따끈하게 제작된 #밀키베이비 제주 스티커가 제 손에 도착!! 


하나는 코팅된 선명한 스티커, 또 하나는 빛에 반사되면 파스텔 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스티커에요.



너무 예뻐서 이곳저곳 붙이고 있는데, 여행일기 쓸때도 활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스웨덴에서 오는거라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파일 보내고 3일만에 배송이 와서 깜놀ㅎㅎ 글로벌 시대네요!





저만 가지고 있기 아까우니 한글포스터랑 같이
세 분 선물 드리려고요. #깜짝이벤트



#선물
밀키베이비 패브릭 한글 포스터 (12000원)+ 제주 스티커 2종



#방법
밀키베이비 유튜브 구독하시고 아래 인스타그램 포스팅에 댓글로 구독하신 아이디 알려주세요!



#기간
선정되신 분들은 2/15일 저녁에 dm 드릴게요.






그림작가 김우영 

밀키베이비라는 필명으로, 가족의 따뜻함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UX 디자이너이자 밀키의 엄마. <오늘 또 뭐하지? 밀키베이비 감성 아트놀이>,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을 출간하고, 전시와 아트워크숍을 종종 연다. 인스타그램 @milkybaby4u


작가의 이전글 '맘 크리에이터'로 경력 이어가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