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ul 13. 2020

아이랑 손편지 주고받기 '도안' 7월 한정 무료 배포

밀키베이비

©밀키베이비



7월 한 달 무료 배포! <아이와 교환 편지 : 도안>  
밀키베이비 오리지널 일러스트 포함


아이들은 엄마, 아빠의 편지를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아이들과 마음을 많이 나누실 수 있도록 밀키베이비 구독자 분들과 도안을 나눠요!



편지를 교환하면서 아이는 엄마, 아빠와 요즘 생각하는 것, 고민하는 것, 좋아하는 것들을 공유할 수 있고 한글을 배우는 나이라면 엄마, 아빠의 글씨를 보면서 한글도 배울 수 있어요^^ 일기 쓰기를 조금 버거워하거나 편지 쓰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밀키베이비 도안으로 그림 편지, 한글 편지를 주고받아 보세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다 아시겠지만, 아이의 그림 속엔 속상했던 일, 아이가 무서워하는 것, 최근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 엄마, 아빠와의 유대관계까지 모두 보이죠...(중략)  

밀키가 한글을 익히고 난 후 그림에 글씨를 더하면서 그림일기는 더욱 중요해졌어요. 처음엔 엉뚱한 이야기들이 난무했지만, 차츰 밀키는 자기 생각을 정리해서 말하고, 그릴 수 있게 되었어요. 아이의 사고가 자라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기도 해요. 이런 시간은 부모에겐 아이의 성장을 목격하는 멋진 경험으로, 아이에게는 부모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소중한 자산으로 남을 거예요.

<우리 엄마 그림이 제일 좋아> , '아이와 같이 그림일기 그리기' P140쪽 중에서


도안 디자인 및 안내


아이들은 잘 모르겠지만 라떼는 말이죠, '우표'가 있었죠ㅋㅋ 우표 같은 아날로그 감성을 너무 좋아해서, '교환 편지 도안'도 이런 늭낌으로...

밀키가 써준 편지^^ ©밀키베이비
아빠와도 꼭! ©밀키베이비


●A4용지 인쇄하면 딱 맞는 사이즈 (조금 두께 있는 종이에 인쇄하시면 더 좋아요�)

● 위 칸은 엄마랑! 아래 칸은 아빠와!

● 4개로 자르면 엽서, 두 개로 나누면 카드가 됩니다.


● 다운로드 안내 :

밀키베이비 숍으로 가시면 무료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도록 열어놨어요:-) 무료 기간 내에 많이 받으시고, 주변에도 널리 알려주세요:) 재미있는 밀키베이비 오리지널 도안도 앞으로 숍에 꾸준히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저작권 안내:
개인용으로만 써 주세요. 무단 배포, 무단 전재, 재판매 및 기업 및 단체 이용은 금지합니다.



키베이비 인스타그램 프로필 > SHOP으로 가셔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6개월간 출간한 3권의 책, 선생님들의 러브콜을 받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