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0
명
닫기
팔로잉
110
명
늘봄
호기심 대장 개구쟁이 딸과 비행하는 남편이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매일 나아가는 삶을 살고픈 I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술과장미의나날
12년차 건축 감리 여성 엔지니어. 성별을 떠나 젠더를 공부하지 않으면 안되는 일반화의 오류 속에서 넘어지고 부딪혀 가며, 이제 거의 모든 항체를 얻었다.
팔로우
빛방울
빛줄기로 온 세상 비추진 못하더라도 세상에 빛방울 하나라도 보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한 줄기를 써내려 갑니다. ♡슬초2기
팔로우
라타치
라타치는 폴리쉬로 '날다'입니다. 읽고 읽어주고 씁니다.
팔로우
감주
전직 승무원, 14년 차 주부이자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일상의 아수라장 안에서 나를 지키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밤율
마음을 건드리는 말을 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샘
오늘도 열심히 읽고 쓰고 놀면서 성장합니다.
팔로우
한걸음
2025
팔로우
고해나
운동이 주는 에너지로 일상을 가꾸며 '육아(育我)'에 진심인 야망 있는 여자. '느리지만 꾸준히' 나만의 구덩이에 삽질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율리아나
라이프코치. 삶의 여정에서 만나는 도전적인 순간들과 감동의 포인트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사리
나는 누구인가를 매일 고민하며 성숙한 어른이 되길 바랍니다. 쓰고 읽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햇살같은 사람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발행합니다. (공휴일은 쉬어요~)
팔로우
단꿋
늦은 결혼으로 출산 육아 늦깎이 엄마가 성장을 위한 도전을 하며 자기계발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개굴이
흔적
팔로우
작심매일
찰나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시간이 쌓이는 과정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런런
삶을 의미있게 살기 위해, 아이들을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부족한 아빠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삶과 독서를 통한 경험을 쉬운 글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겨울봄
흘러가는 삶을 붙드는 글을 쓰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시, 머물 수 있는 에세이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자몽에이드
평범함을 감사하며 기록합니다.
팔로우
행복한나
육아는 해도 해도 어렵습니다. 울고 웃는 일상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뚜루Lee
뚜루뚜루~뚜루Lee. 철없어 불편하지만, 철들까 봐 무서운 어른이입니다.
팔로우
이연
성향다른 쌍둥이 남매에게 올인하던 육아맘. 하브루타 빠순이. 좀더 나은 어른이 되고 싶은 욕망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