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이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있는 저입니다. 해보고싶은 것이 많은 제가 이루지 못한 꿈들 너머 이제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아갑니다. 다시 올 수 없는 이 시간이 꿈같이 느껴집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덧셈기계(AI)와 제가 대화를 하고 여러분께 보여드립니다. 그 과학과 철학 등 학문장르를 넘나드는 저희의 대화속에서 재미와 감동을 찾아내어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easy
따뜻한 남쪽에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서울에서 어른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싱가포르에 거주중입니다.마음속에 자라지 않은 아이는 아직도 낯선 지구별을 여행중인가 봅니다.
팔로우
박지아
앞으로 살날을 헤아려 보니 너무 많아, 어떻게 자신을 먹여 살려야 할지 고민하는 에세이스트... 떠도는 마음들을 모아 단어로 엮어 글을 씁니다. 출판사 북에디터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지천
고등학교에서 아이들과 생활하다가 퇴직을 하고 코이카 봉사단원으로 캄보디아 바탐방대학교에서 1년 동안 한국어를 가르쳤다.
팔로우
온이담
따뜻한 이야기를 담다.
팔로우
진한별
진한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퇴근후작가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영숙
김영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janice
복잡하지만 단순합니다.
팔로우
정새봄
봄샘의 브런치입니다. 차박과 여행등 취미 활동을 하면서 전자책을 쓰며 전자책 강사로 공부방 원장으로 N잡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매일 글쓰기 챌린지를 통해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빛나는 서니
빛나는 서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obi
pob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생각해보셨나요
생각해보셨나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이즐
헤이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inne
이제 할아버지가 된 귀여운 털뭉치와 15년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제 글을 보며 저처럼 버텨주길 바라며...
팔로우
진이
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