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릴리
특별할 것 없는 일상에서 특별함과 의미를 찾아주는 글쓰기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Greenish
손가락 하나 까닥하기 싫은 요리치지만 건강하게 먹으려고는 합니다. 가끔 운좋게 맛있는 걸 만들기도 합니다.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바른백성
아무도 나를 찾지 않았을 때 찾아준 이들을 기억하며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둥근해
부모가 되어보니 보이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부모가 되어보니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어졌습니다.
팔로우
HoneyCrisp
한국에서 나고 자란 워킹맘의 맨하탄 생활 도전기
팔로우
반딧불
작은 불빛이지만 세상에 보탬이 되는 단정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오백이호
502호. 마음을 나누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늘봄
호기심 대장 개구쟁이 딸과 비행하는 남편이 함께하는 일상. 그 속에서 매일 나아가는 삶을 살고픈 I형 사람입니다.
팔로우
에스제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의미 부여하기를 좋아하는, 어떤 날은 E, 어떤 날은 I 성향의 40대 여자사람, 12살 남자아이 엄마, 13년차 주부, 14년차지방전문대학근무중
팔로우
초록비
한때 간호사였다가 지금은 보건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10년 차 워킹맘.
팔로우
헬레나
충분히 사랑받고 그 사랑를 베풀 줄 아는 아이들로 가득 찬 아름다운 세상를 꿈꾸며
팔로우
반짝그녀
교육에 관한 탐구를 즐기는 15년 차 초등 교사이자 9년 차 두 아이의 엄마. 교실과 가정에서 ‘교육 덕질’을 적용하며 웃고 우는 생활을 즐기는 중.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이효재
아이들을 재우고 책 무더기로 숨었을 때 제일 행복한 사람입니다. 민달팽이가 찾은 따뜻한 종착지에서 종일 읽고 쓰는 하루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