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정윤
1999년 <문학 21> 수필 등단, 2008년 불교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부문 당선. 2008년 <실크로드의 왕 고선지 1, 2권>을 펴냈습니다.
팔로우
오승현
글 너머 존재를 꿈꾸며, 빛과 어둠 사이에서 하루를 건너는 사람. 신앙과 예술, 상실과 회복의 언어로 Imago Dei의 삶을 써 내려가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피아니스트조현영
-책 <365일 클래식이라는 습관 2025>, <네 인생에 클래식이 있길 바래>, <클래식은 처음이라> 8권 저서 집필/ 강의 및 연주 문의 - 카카오 ID-76klavier
팔로우
혜솔
생명과 손잡기에 진심입니다.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나의기쁨
Jazz Is The Answer...
팔로우
정준호
문화 칼럼니스트 정준호의 블로그입니다.
팔로우
라디
라디는 채소 무의 불어입니다. 맛도 좋고 없을 무와 발음이 같아 정이 갑니다. 없는 듯 있는 소소하고 우연한 오늘, 무처럼 뭉근히 녹아듭니다.
팔로우
emily
음악.언어. 음식을 거쳐가는 시간여행중. 나를 사랑합시다. 음악과 음식은 누군가의 치유의 연결고리이며, 언어는 소통의장이지요. 페북계정 emily 에밀리의일본어식탁 매거진과동일
팔로우
루치아 lucia
2020년 9월 7일, 나의 엄마는 이 세상 소풍을 마치고 하늘로 돌아가셨습니다. 이곳에 쓰는 글은, 38살에 70살 엄마와 이별한, 셋째딸이 쓰는 참회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윤슬
하루하루 일상의 사색이 취미입니다. 이전글은 사춘기아들과의 좌충우돌이야기가 있습니다.
팔로우
La Francia
삶에서 사랑을 빼면 무엇이 남을까요.
팔로우
일 시 작
일상을 색다른 시각으로 보는 작가 일 시 작 입니다. 브런치세상에서 제가 느껴가는 일상의 참신함에 대해 서로 얘기나누며 공감해 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모다
고정관념에 질문하는 <나는 모른다>입니다.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에서의 만남들을 나답게 관찰합니다. 나답게 살기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따뜻한 만년필
음악, (사회인)야구, 영화 그리고 책이 좋습니다.
팔로우
엘리아나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음악을 사랑합니다. 사랑과 이별의 잡문을 씁니다 잘 쓰지 못합니다
팔로우
박수인
음악연구자. 음악에 관해, 음악활동을 하는 우리에 관해 생각하고 씁니다.
팔로우
헤아리다
음악의 시간을 늘여 씁니다. 대중 문화의 예술성을 짓고, 예술 문화의 대중성을 쌓고 있습니다. Story & Contents _헤아리다 (HEARIDA)
팔로우
김동환 예비작가
오랜 시간을 잘 달려오며 삶의 중심이서 어디로 가야하는지를 찾으려하며, 서로에게 무언가를 찾고 하루를 견디는 힘이 되기를 바라며, 우울증 불안장애를 극복하기위해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밤새
<보통사람들>, <재능이 꽃피는 늙은 나무> 출간 / 작곡과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저씨 zeiria@naver.com
팔로우
Jeff Jung
소리에 고마운 Jeff입니다.중3때 이사간 집의 황폐한 다락방에서 누군가 남겨둔 King Crimson 1집 자켓의 그로테스크함을 들었을 때부터 3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