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som
서울예대 문창과 만학도 아줌마, 이제 글을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꿈샘
책을 읽는 것도, 수집하는 것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글쓰는 걸 어려워하면서도 자꾸 쓰려고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SAYU
흔들리지 않기 위해 생각하고, 글을 씁니다. 회사에서는 AI 관련 일을 해요.
팔로우
야지
딸 둘 엄마. 십타쿠 부부. 11년차 직장인. 육아휴직 중 둘째 임신. 태교/육아 글쓰기로 온전한 내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
허경심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고난 뒤,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
팔로우
알콜중독맘
중증 알콜중독자이자 동시에 엄마로 살았던 미안한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배재윤
학창시절 지독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나와 같은 아이들을 품어주겠단 생각으로 교사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수학의 대중화를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
민성이 아빠
마음만은 육아 만렙, 좌충우돌 민성이 아빠, 육아휴직 500일의 기록.
팔로우
용의주도 미세스 신
남편과 함께 휴직을 하고, 육아를 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만...
팔로우
moonlight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호두
전직 서점 직원이었어오, 30대 아저씨이구오, 육아휴직두 하고, 결국 퇴사하고 아들을 돌보는 전업주부입니다오. :)
팔로우
스텔라
쓰는 사람, 사남매 엄마
팔로우
스테이시
사회적 이슈나 현상을 에세이 형식으로 다루는 Social essayist 입니다. 출간작으로는 <우리 집은 어디에>, <나만 친구가 없나?> 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우
이상우의 브런치입니다. 국가기록원 학예연구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담율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일하고, 밤에는 예술을 공부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혁 스탠바이션
안녕하세요! 저는 파는 사람이면서 사는 사람, 쓰는 이인 동시에 그리는 이, 그리고 아빠이자 엄마인 이상혁입니다. 육아와 축구라는 소재를 통해 사회와 문화, 사람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이민재
꾸준히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그 글이 무엇이 되더라고요.
팔로우
김서로
당신과 나, 서로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아빠 민구
군인이자 남편, 네 자녀의 아빠로서 이야기합니다. 현실에 대한 감당, 틀 없는 상상, 평범하지만 독창적 일상, 무엇보다 아내와 자식들에 대한 애틋한 감상을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