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378일][3월4일]AmazingThankU-day1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Day1)

사람은 생각하는 대로 된다.
We become what we think about.


사람은 생각하는 대로 된다.
그렇다면, 나는 "어떤 생각" 을 하면서 살 것인가???

작년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처음 필사 할 때, 똑같은 나에게 똑같은 질문을 던졌다.

▼ 1년 전, 그리고 지금의 뜨나응.


▼ 1년 전, 기록...☆


필사 이후 해오고 있는 것들......

부모교육 강사 과정 수료 중,
현실치료 상담 초급 반 수료 중,
#조성희 대표님 #마인드스쿨에 발을 담게 되어 마인드 수업, #머니시크릿 수강, #어땡 작가 활동 중,
#이은대 작가님 글사랑 수업 수강,
《어메이징 땡큐 다이어리》 공동 저서 곧 출간,
개인 저서 계약 완료

되돌아 보니...
생각해서 기록한 대로 살고 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다시 한번 기록한 나의 소명, 삶의 이유다.

나는 내안의 샘 솟는 사랑으로
이 땅의 모든 엄마들의 꿈을 응원하고 성장을 돕는 사랑샘이다.

1년 전과 같은 방향으로 달려가고 있구나... (토닥토닥)

나는 내 생각의 주인이다!!!
나는 내 영혼의 선장이다!!!

                  


#고마운일기

- 어제(3.3) 나의 두 천사들이 어린이집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돌아와주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그 곳에서 더욱 많은 추억 만들 것에 고맙습니다.
- 오늘 (3.4) 새로 시작한 Ver2. 고마운 일기로 넘치는 에너지 충전할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1000일 까지 (아니, 평생) 감사하는 마음으로 충만한 삶을 살아갈 것에 고맙습니다.
-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영어(#마파영) 공부를 시작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기적 처럼 기회가 왔고, 잡을 수 있었던 것에 고맙습니다. 이번 기회로 영어를 제대로 먹어버릴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 오늘도 새벽 4시에 건강히 눈을 뜨고, "나는 내가 좋다!!!" 외칠 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살아 숨쉬는 기적같은 하루에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메이징땡큐 1000일 플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