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396일][3월22일]Amazing Day19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Day19)


오늘 나의 새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나는 오늘을 시작합니다.
모든 좋은 일들이 나에게 펼쳐집니다.
나는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나는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느낍니다.
나는 열정과 목표를 갖고 살아갑니다.
나는 매일매일 웃고 즐깁니다.
나는 깨어 있고, 에너지가 충만하며, 생기 넘칩니다.
나는 인생에서 모든 좋은 것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평화롭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과 하나입니다.
나는 사랑, 기쁨, 풍요를 느낍니다.
나는 나로부터 자유롭습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나 자신의 삶이 나타납니다.
나는 인간의 모습을 한 위대한 존재입니다.
나는 완전한 존재입니다.
나는 감사합니다.
나인 것에...
오늘은 내 삶에 있어서 최고의 날입니다.

- <The secret to you> 동영상 중에서


매일 아침 자기 자신에게 긍정적 단언을 하라.
충만한 하루가 당신 앞에 펼쳐질 것이다.        

     

◆ 긍정적 단언 (Positive Affirmation) 이란 잠재의식을 자극하는 강력한 도구 중 하나로, 나 자신에게 힘을 주는 어메이징 행복 선언문이다.




#고마운일기


(귀한 인연)
 2016년 1월. 서울에서 옥선생님을 처음 만난 날. 또 다른 귀한 인연이 있었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신기하게 이어진 인연입니다. 1년 만에 만난 선생님인데 엊그제 뵌 것처럼 실컷 웃고 떠들며 유쾌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딸 처럼 늘 응원해 주시는 선생님, 고맙습니다. 안나푸르나에서 좋은 에너지 듬뿍 담아 오셔서 나눠주실 것에 고맙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촐레폴레' 걸어가겠습니다. 나는 정말 인복이 많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하고, 축복하는 육아)
지난주와 너무나 대조되는 이번주 입니다. 승윤이가 혼자서라도 어린이집 버스를 타겠다고 합니다. 승윤이는 버스를 타고, 승연이는 데려다 줍니다. 승연이도 이틀 연속 씩씩하게 '안녕' 하며 어린이집으로 들어 갑니다. 아이들의 성장에 고맙습니다. 아이들을 지켜보며 뭉클합니다. 지혜롭고, 현명한 엄마이자 '나'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매일 성장하는 우리 가족에게 고맙습니다.


(시간이 흐른다는 것...)
나이가 들며 자연스레 쌓이는 삶의 경험들이 고맙습니다.

좋은 일은 좋아서 좋고,
 마음을 아프게 하는 일은 단단해 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
힘들게 하는 일은 힘듦 속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어서 좋고,
미움,질투,분노,화가 날 때는 아직도 어린 나를 돌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든 일들이 나를 위한 일임을 알고 있는 나라서 참 좋습니다.

일찍 잠들고 평소보다 조금 더 일찍 시작한 하루!
미루지 않고, 우선순위의 일을 먼저 하는 나에게 고맙습니다.
행복하다... 참 행복하다... 설레는 순간, 그 찰나에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395일][3월21일]Amazing Day18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