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몰입으로 행복을 배웁니다
예술을 창조하는 순간의 기쁨
몰입과 집중, 창조와 소통의 시간
by
리코더곰쌤
Jan 9. 2024
음식으로 얼굴 만들기 시간, 다양한 야채와 과일의 이름을 영어로 배워본다. 그다음엔 나만의 새로운 얼굴을 창조해 본다. 바나나로 머리카락을 만들고 레몬으로 헤드셋을 만든다. 딸기 모양을 엮어 요즘 인기최고 간식 탕후루를 만드는 귀요미!
언제나 상상력을 발휘하는 시간은 신나고도 즐겁다. 남들이 못 알아볼까 걱정이 되어서 한글로 써 놓은 그 마음이 귀엽다.
언제나 상상력을 발휘하는 시간은 금방 지나가기 마련! 다들 자기들이 만든 과일 얼굴들을 가지고 친구들에게 설명하느라 바쁜 하루다. 모두 시끌벅적, 하지만 집중하고 있다.
기분이 이렇게 좋을 때에는 퍼즐을 주어도 만사 오케이! 어려운 문제는 친구와 협동 플레이다. 머리에서 김이 나는 느낌! 그래도 함께 하면 즐겁다.
우리는 나만의 생각을 남에게 이야기하고 소통할 때 행복을 느낀다. 나만의 창의력으로 예술성을 발휘할 때 기쁨을 느낀다.
혼자 몰입하는 그 시간도 귀중하고 함께 발견하는 그 순간도 소중하다. 꼬마 예술가의 진지한 그 눈빛, 고민 가득한 손길, 멋진 표현력에 감동하는 오늘이다.
keyword
창조
몰입
소통
7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리코더곰쌤
소속
리코더애호가
직업
교사
리코더 러버. 그동안 리코더가 이렇게 좋은 소리가 나는지 몰랐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가진 멋진 악기 리코더를 하나 둘 배워 나가고 있어요.
구독자
119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심장이 쫄깃해지는 기분이에요.
해리포터 젤리빈같이 유쾌한 너희들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