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5
명
닫기
팔로잉
915
명
홍콩 서실
홍콩에서 30년 살은 국제금융 뱅커로 시인 그리고 서예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는 "시인이 풀어주는 인생테크" 를 출간하였습니다. 호는 연심(淵心)입니다,
팔로우
여백기록
두 아이의 시간을 지나며 관중석에 앉아 무너지지 않기 위해 하루를 기록합니다.아이의 삶을 한 발 뒤에서 바라보며 남긴 글입니다.
팔로우
너우니
평소 삶의 지혜와 가치관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독자들과 나누고자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LIFOJ
정직이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국내외 금융시장
팔로우
지브라 베타
지브라베타는 매주 1-2회 음악을 큐레이션하고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알고리즘 추천 대신 큐레이터가 세심하게 고른 곡들을 짧은 이야기와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이강혁
동명대학교 부산국제대학(BIC) 교수
팔로우
조식
호텔에 가는 이유는 조식 뿐이다
팔로우
홍재숙
백세 만세를 코앞에 둔 큰 용띠와 칠십 문지방을 넘은 작은 용띠 두 여자의 티격태격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본다.
팔로우
멈춤의 일기장
매일 다른 하루에서, 마음이 멈추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알레프
말을 글로 쓰고.. 글로 말을 하며.. 나를 알고 고치고 다듬어 가는중 입니다 함께 살아가는 길에서.
팔로우
혜다
생활속에서 건져올린 작은 단어 조각들로 하루하루의 일상을 기록하고있습니다. 여행지에서 만난 사람들을 통해 세상을 읽고 나를 만나러 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름소리
차가 일상에 스며드는 순간, 삶 속으로 번져가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유수연
문학과 예술을 사랑하는 시인이자 평론가. 패션 저널리스트. 삶이라는 아주 낮은 환상을 위하여.
팔로우
밑줄친장면
마음속에 말랑말랑 담아 두었던, 밑줄 친 장면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마음혁명가
마음혁명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0세부터 100세까지 마음의 빛을 채워드립니다.일상의 소소한 기쁨, 감사, 경이로움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행복을 위한 실천 함께 해요.
팔로우
뚜둥
눈물도 체력이고 감정에도 잔고가 있음을 깨닫고, 바닥난 마음을 다시 채우려 글을 씁니다. 감정 파산에 이른 나를 다시 세우는 기록. <자기회복 선언문> 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Eastbrush
화가 장병언입니다 eastbrush.com
팔로우
선율
정신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설계하는 것이다. 한방신경정신과 전공 한의사로, 재력·인력·체력의 ‘3력 시스템’을 연구하고 쓴다. 이 미친 나라에서 무너지지 않는 방법을 기록한다.
팔로우
김종명
김종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레이스마미
우아한 노후를 가꿔가는 중, 글을 통해 동시대의 중년들과 비슷한 고민을 함께 하며 성장하는 중년을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