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14
명
닫기
팔로워
1,714
명
김준성
감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적겠습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감성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
날아올라
조현병 엄마 밑에서 자란 간호사 딸의 생존과 자가치유. 대물림되는 아픔을 끊고 엄마가 된 나를 응원해. 아들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팔로우
좋은씨앗
시인이고, 에세이스트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박해정
정답보다 질문을, 결과보다 생각의 과정을 기록하는 산업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만달
滿達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끝내열매
끝내열매, 오늘 하루도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배워나가며 울고웃는 그런 '나' 입니다.
팔로우
조병인
닉네임-소외감 제로. '유쾌한 인생' 도전자. 블로그 <내 마음과 내 몸을 한 곳에> 주인. 문학창작(시, 소설), 저술, 역사공부, 강연, 재테크, 와인/색소폰/수영 애호.
팔로우
순야 착지
mba 경영석사, 불교학 석·박사. 몸과 마음(身心)을 경영하는 지혜, 순야 착지(順爺 着智).
팔로우
이 경화
에세이스트. [견디는 동안 쓰였다] 저자. 2월 10일 예약 판매 온라인 서점. 천주교 수도원을 컨셉으로 하는 더 세인트 기획자. 강연자. 클래식 공연 기획자.
팔로우
하늘아래
덧없는 만큼이나 아름다운 이 세상, 일상의 자유로운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thinking,reading, learning, dreaming
팔로우
XandO
사람들 앞에선 말수가 줄지만, 음악 앞에서는 수다쟁이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읽고쓰는스캇
하남에서 개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의 일상과 아내와 보내는 일상을 소재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순간들을 남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신완식
논산에 있는 조용한 농촌 마을에서 삶과 역사와 신앙에 대해 생각하며 살아가는 개신교 목사입니다.
팔로우
하작가
하루에 한 줄이라도 쓰는 사람, 하작가입니다. 읽고 쓰고 말하는 삶 속에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완벽하진 않지만,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애쓰며 씁니다.
팔로우
mark
삶의 위대한 결과물은 평범하지만 치열하게 사는 매일의 과정이 누적되어 이루어진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현재를 잘 사는 것이 중요하다 여깁니다. 일상의 희망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nessuno
글쓰기란 나를 찾는 시간, 나 자신을 알아가고 집중하는 시간이었다. 나눌 수 있는 글을 적는다는 것, 그만큼 쓴다는 것 자체는 어렵고도 지난한 과정이지만 나는 계속 쓰겠다
팔로우
파랑새 앵선
철학이 있는 건축가들에 대한 지적 호기심이 가득, 요리에 대한 관심이 많아 기웃기웃 합니다.(1999년 경기도 건축 문화상 수상, 2000년 고양시 건축 문화상 수상)
팔로우
좀머
하루 종일 말과 씨름하는 영한 트랜스크리에이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