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2
명
닫기
팔로잉
242
명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노인복지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력은 없지만 어르신을 이해하는 세대공감의 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백당나귀
어리석음으로 보이는 당나귀는 신중하고 강인합니다. 성실하게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몇 안남은 포유류입니다. 동행하므로 현자가 되게 해주는,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당나귀작가
팔로우
세인트
평범한 사람. 잘 웃어요.
팔로우
프로스윤
프로스윤의 브런치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는 지금은 강화도에서 텃밭도 가꾸고 가끔 무료 법률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즐거운 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팔로우
흔한 사람
작품을 읽을 때 몰입합니다. 제대로 작품을 이해하려 합니다.
팔로우
에리카Y
심리학과 대학생의 내면세계 여행 기록들을 전합니다. 교통수단은 명상, 독서, 덕질 외 717가지.
팔로우
김정훈
변비와 강박증, 외국어는 외계어로 들리는 핸디캡 투성이 60대 교사. 이를 극복한 두 다리와 AI 재미나이에 의지해 다낭 22만 보 132km의 다낭 도보여행기
팔로우
생각의 힘 복실이
생각의 힘 복실이 브런치입니다. 뇌종양 투병 2년차로 삶과 죽음을 성찰하고 똘레랑스가 넘치는 공동체를 꿈꾸며 실용적인 관점에서 사회이슈를 고민하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송설
계절과 책 그리고 사소한 순간에 마음이 머무는 사람
팔로우
jaee
감각의 번역 : 클래식 음악을 일상의 감각과 기억으로 풀어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긍정미소
윌리엄스 증후군으로 인하여 발달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직장인 아빠입니다. 제 글이 발달 장애를 가진 부모에게 희망이 되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바쁘남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는 자기계발, 경제, 마케팅 전문가 바쁘남 인사드립니다.
팔로우
cheers 헤나
개발자를 거쳐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헤는냥
글쓰기 연습중!
팔로우
Zoroaster O
철학서 읽는 걸 좋아하는 아마추어 독자입니다. 지금은 질 들뢰즈를 주로 읽고 있어요. 느리게 읽고, 멋대로 생각하고, 당위적 귀결이 없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정신과 의사
감정을 미화하지 않고 정제된 미학으로 서술한다. 언어 이전의 감각이 어떻게 감정으로 변환되는지를 감지하며, 문장으로 환원한다. 그녀의 글은 감각의 파편이자 감각으로의 초대장이다.
팔로우
글쓰는 민수샘
작가, 시인 꿈나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며 배웁니다. 연락은 koris1@naver.com
팔로우
franciscopaik
전 세계 오케스트라를 집중적으로 관찰하고 전문 연주인의 삶을 기록하는 평론가입니다.
팔로우
썸머트리
경계선 성격장애의 특징이 자율성이 낮다는 것인데요, 자율성을 키워보고자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해보다가 그동안 부끄러워 내놓지 못했던 제 글을 보여드릴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