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7
명
닫기
팔로잉
247
명
김동의
40대 근로소득자. 소중한 배우자와 아이를 둔 아저씨. 단독주택을 짓는 과정에서의 애환을 기록해보고자 시작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고 살았구나' 하는 것들도 남겨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당신 마음의 대피소 마음벙커
세 아이를 키운 엄마에서 정신건강전문요원으로, 울지 못한 당신의 마음이 잠시 쉬어갈 대피소가 되겠습니다. 그대들의 마음에 가닿는 글을 쓰고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은수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글도쓰고, 농사도짓고, 귀신도 봅니다. 쓰리잡 입니다. 영화도 두어개 만들었습니다. 자격증만 20개는 되는데 사실상 백수죠. 하루 웃고 사는게 꿈입니다.
팔로우
엄서영
대학원 석사 휴학중. 소소하게 글을 쓰는 세 손자의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바 람
바람은 대상을 통해서 존재를 드러낸다.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노인복지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력은 없지만 어르신을 이해하는 세대공감의 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백당나귀
어리석음으로 보이는 당나귀는 신중하고 강인합니다. 성실하게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몇 안남은 포유류입니다. 동행하므로 현자가 되게 해주는,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당나귀작가
팔로우
세인트
평범한 사람. 잘 웃어요.
팔로우
프로스윤
프로스윤의 브런치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는 지금은 강화도에서 텃밭도 가꾸고 가끔 무료 법률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즐거운 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팔로우
흔한 사람
78년생. 부산에 살고있습니다.독서후 아주 주관적인 감상을 적어봅니다.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에도 도전합니다.
팔로우
에리카Y
심리학과 대학생의 내면세계 여행 기록들을 전합니다. 교통수단은 명상, 독서, 덕질 외 717가지.
팔로우
김정훈
변비와 강박증, 외국어는 외계어로 들리는 핸디캡 투성이 60대 교사. 이를 극복한 두 다리와 AI 재미나이에 의지해 다낭 22만 보 132km의 다낭 도보여행기
팔로우
생각의 힘 복실이
생각의 힘 복실이 브런치입니다. 뇌종양 투병 2년차로 삶과 죽음을 성찰하고 똘레랑스가 넘치는 공동체를 꿈꾸며 실용적인 관점에서 사회이슈를 고민하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송설
계절과 책 그리고 사소한 순간에 마음이 머무는 사람
팔로우
jaee
감각의 번역 : 클래식 음악을 일상의 감각과 기억으로 풀어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긍정미소
윌리엄스 증후군으로 인하여 발달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직장인 아빠입니다. 제 글이 발달 장애를 가진 부모에게 희망이 되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바쁘남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는 자기계발, 경제, 마케팅 전문가 바쁘남 인사드립니다.
팔로우
cheers 헤나
개발자를 거쳐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별헤는냥
글쓰기 연습중!
팔로우
Zoroaster O
철학서 읽는 걸 좋아하는 아마추어 독자입니다. 지금은 질 들뢰즈를 주로 읽고 있어요. 느리게 읽고, 멋대로 생각하고, 당위적 귀결이 없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