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
명
닫기
팔로워
67
명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David Park
Product Designer & Painter
팔로우
hannaz
hannaz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yfeel
AI 기술에 관심이 많은 브랜드 마케터입니다. 본질의 가치가 편리함에 더욱 빛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장준서
장준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연서
김연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꽃팔이
꽃 팔며 글 쓰는 사람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까니
까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필리아
치유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박두만
평범한 일상을 엮는 특별한 시선
팔로우
김정준
산을 넘으면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유년의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고, 오늘도 하늘 가득한 꽃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꿈을 꾼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팔로우
구아바리틀헬퍼
-
팔로우
정태건
노래와 그밖의 것들을 좋아합니다. 글쓰기는 무엇을 온전히 '좋아하는' 일이라고 믿습니다. 호흡을 조율하여 씁니다.
팔로우
younsun
안녕하세요.
팔로우
멋준오빠의 행복공작소
SNS : https://everycre.com/junemathjune 행복은 낮은 기대에서부터 시작함을 깨닫고, 매사에 기대를 낮추려고 부단히 노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