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8
명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 xyzorba를 보냅니다.
구독
DesignBackstage
일상에서 만나는 디자인 숨은 이야기들과 디자인 트렌드 분석 및 기획 업무를 하면서 쌓았던 노하우들을 기록합니다.
구독
아트노마드 함혜리
30년 일간지 기자 경력의 문화예술 전문 저널리스트로 문화와 예술, 건축을 테마로 공부하고 여행하며 글을 씁니다.
구독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구독
초희
먼 옛날 타인의 삶들을 들여다 보는 걸 좋아합니다. 그 삶의 조각들을 큐레이팅하는 일을 합니다.
구독
그대로 동행
서로의 모습 그대로 동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지금은 10대를 지나는 세 아들, 꽃 중년 남편과 동행 중입니다.
구독
박지용
등단을 거부하고 시집을 독립출판했습니다. 화요일에는 읽기 모임 <커피하우스>를, 목요일에는 쓰기 모임 <문학인 크-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jiyong.4
구독
김동숙
말 보단 글이 편해서 시작 했습니다. ‘브랜드토커’ 김동숙 입니다.
구독
서인석
IT 회사에 재직 중인 문과생입니다. 책과 글을 사랑합니다. 이야기를 탐구하고 나눌 때 행복합니다. 머릿속에서 생겨나는 온갖 주인공을 밖으로 꺼내고 싶은 마음에, 글을 씁니다.
구독
Adagio
안녕하십니까.작가 입니다.아직 미생이지만,완생으로 나아가기 위해 회사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에피소드들을 최대한 재미(?)있게 풀어내어 독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