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걍 쩡양 Sep 01. 2017

나의 20년 단골 떡볶이집.

마포 신수동 원조 마포떡볶이

고등학교 1학년 때 처음갔고

지금까지도 다니는 단골 떡볶이집이다.


처음 다닐땐 가게 이름이 없었고

기억이 안나는 언젠가부터 이름이 있었다.


원래 위치는 이곳이 아니다.

2년전쯤 이 자리로 이사와서 장사를 하시는거다.

가게 옮긴다고 문자로 위치를 알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르겠다.

이 추억의 맛을 잃지않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삐삐네가 없어져

두번째로 오래다닌 떡볶이집이 된 이곳.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다.


그런데 옆집이 국물떡볶이의 시조새라는

유명한 집이라 다음번 한번은 외도할듯 싶다.ㅎㅎ;;


작가의 이전글 가게 이름이 왜 그래요?-할아버지 떡볶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