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배쏠이
좋아하는 것을 잘 말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공사
지극히 개인적인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환한
가장 한국적인 문장을 가장 '환한' 언어로 옮깁니다. 잊혀가는 민요를 다시 쓰고, 박제된 문화유산을 오늘의 감각으로 큐레이팅합니다. 더환한 프로젝트의 디렉터, 현입니다!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신정철
읽기와 쓰기의 경계를 넘나들며 삶의 지평을 넓혀가는 독서 애호가, 독서 모임 ‘성장판’과 블로그 ‘마인드와칭’을 운영하고 있다. <메모 습관의 힘> <메모 독서법> 을 썼다.
팔로우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졸리다
출판노동자입니다. 이런저런 재주가 많지만 대부분 돈벌이 삼을 정도는 아닙니다. "어차피 망한 거 같으니 하고 싶은 걸 하자."고 늘 마음 먹지만, 그러는 것도 쉽지 않네요.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새나
김순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팡팡
공감하고 함께 살아가는 삶을 지향한다. 익숙한 것을 낯설게 바라보고 낯선것을 익숙하게 바라본다. 그래서 여행을 좋아한다.
팔로우
이경민
좋아하는 것들을 연구/기획/탐색/탐구하는 탐험가입니다. 현재는 도시와 서울에 푹 빠졌습니다. 오래가는 글을 선호합니다. 겉만 훑다 스쳐갈 인연이라면 굳이 구독하지마세요.
팔로우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
팔로우
미횬님
미횬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줄리
일상의 소중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씨 입니다
유가 아니라 류요
팔로우
수수진
쓰고 그리는 사람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