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Writer Choenghee
영어와 문학을 사랑하는 영어교사. 세상에 따뜻한 이야기를 남기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한나팍크
목적지를 알 수 없는 오프로드를 달리는 중입니다. 건축 5년 공부, 수년간 부동산금융 근무, 무작정 퇴사 후 1년 시드니행, 그리고 돌아와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번역하는 집사
드라마와 영화를 번역하며, 반려견 두 마리와 사는 번역하는 집사입니다:)
팔로우
뉴욕털게
미국에서 사회과학 공부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tzdMAneiMB_cchoTVoUzow
팔로우
STAYFOLIO 스테이폴리오
머무름 만으로도 여행이 되는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은 스테이폴리오에서.
팔로우
김노을
그림 작가로 다시 즐겁게 인생 그리기 시작! 그림 그리고 글쓰는 조용한 열정가 김노을
팔로우
앤가은
IT사 콘텐츠 기획자 겸 마케터. 삶에 영감을 주는 모든 콘텐츠를 덕질하고 리뷰합니다. 간헐적으로 픽션 살짝 섞인 논픽션 에세이도 씁니다.
팔로우
몽당연필
따듯하고 미소짓게 만드는 젊은 신혼부부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얀나
미국에서 유학중인 대학원생. 우연히 마주친 사소한 순간으로부터 위로를 받고, 발만 보고 걸어도 걷다 보면 길이 될 거라고 믿는 사람.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추후
서른살이 됐고, 우리는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윤동규
다큐멘터리를 쓰고 에세이를 찍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학준
방송국에서 PD로 13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학준의 주변>을 출간했습니다. 또다른 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토리텔러
여행을 즐기는 게임 기획자
팔로우
은수
지극한 현실 속에서 자그마한 희망을 꺼내고 싶어요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