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7
명
닫기
팔로워
57
명
경쾌늘보
Slow life, slow runner 경쾌늘보입니다. 호주 남쪽에서 느리게 가며 마주하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SUMMER
썸머
팔로우
지연
지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Smiles
저는 쿨하고 사랑이 많은 사람이고 음악을 좋아해요 🎶
팔로우
차차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은정
[을지로 그림책]을 그리고 썼어요. [굿바이 전주 기자촌]을 그렸어요. [월간기계공구]에 그림 에세이 안녕, 을지로를 연재해요.
팔로우
말로이
관점 수집가 : 나를 위한 관점을 수집합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말을 믿고 실천합니다.
팔로우
김조민
2013년 계간 <서정시학> 신인상, 미래서정문학상, 조지훈문학상,유튜브 <시읽는고양이> PD, 시를 쓰며 다양한 문학 행사 기획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24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
팔로우
현경석
현경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다온맘 은지
국어입시강사에서 다온맘으로^^ 2024년 용띠 아기와 함께하는 육아 스토리! 솔직담백한 일상. 엄마로서의 삶을 구석구석 여행하면서 느껴지는 모든 감정을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희연희재
안녕하세요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강이정
등단수필가 / 청소년상담사/ 상담심리 및 임상 전공 석사/ 심리학, 영화, 문학을 융합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민정
이민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지연
김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