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비지대디
우리 가족이 세상을 둘러보며 재미있게 살 수 있도록. 우리 아이가 슬기롭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오늘을 고민하고 하루를 쌓아가는 아빠. 오늘도 아빠는 바쁩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하태화
희로애락의 이야기가 있는 하태화의 브런치입니다. 2권의 책을 낸 적이 있는 등단 7년차 수필가이며, 칼럼니스트, 일어통번역사,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쓰리썬 윤정샘
아들셋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가치육아, 산책육아, 공동체육아를 지향합니다. 옆집 언니 같은 마음으로, 힘겨워하는 초보 엄마들에게 힘과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형준
내 경험을 책에 담아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퇴직 후 1인기업 [월간 책방]에서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오사공이
여러 가지 의무와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이 공간에서는 나를 가장 많이 닮은 부캐, 오사공이로 존재하며 글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incere Baek
살면서 배우고 느끼는 것을 글로 나누고싶어서 씁니다. 꾸준하지 못할 때도 있고 주제가 일정하지 않기도 하지만 글을 통해 나를 찾아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에타
홀로서기를 위한 준비중, 한 아이의 엄마.일하는 엄마. 새로운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첫 걸음 한발짝 떼어보는
팔로우
최서연
몸의 건강은 운동으로, 마음의 건강은 글로 챙기려고 합니다. 별거 아닌 것 같은, 그 작은 것들이 눈처럼 쌓였을 때 저는 평온해집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미소해
좌충우돌 시도하며 인생의 의미를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지은
독립출판사 꾸미 대표, 작가, 강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