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0
명
닫기
팔로잉
120
명
초연
회사에서 결정을 만들고,글로는 그 결정이 지나간 자리를 남긴다.일과 관계,사랑과 권력,기다림과 선택 사이에서 사람이 흔들리는 순간을 오래 바라본다.
팔로우
ㅁㅁㅁ미미미ㅣ미
ㅋㅋㅋ
팔로우
강소영
감정은 많지만 감성적인 건 싫은 엉망짖적한 일상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공개와 비공개 사이
공개와 비공개 사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쓰는 충하
때로는 짧게 때로는 길게, 살아가는 순간 순간의 생각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잇츠이너프
가볍게 시작하는 미니멀라이프를 공유합니다. 기준 없이 마구 비우기 보단, 확실한 취향이 있어야 나에게 소중한 보물만을 안고 살아갈 수 있음을 이야기 해 보려고 해요
팔로우
미니멀파슈하
4세, 9세 아이를 키우며 미니멀라이프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랑 있으니 미니멀라이프 투쟁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니멀 육아를 꿈꾸어봅니다.
팔로우
이희숙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사람 저서 (커피숍안의 풍경) (세상밖의 풍경)
팔로우
구민성
구민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걷기예찬
사진 촬영과 걷는 걸 좋아하는 미니멀리스트 여행가입니다.
팔로우
작가
작가 – 느린 아이의 엄마. 한국 공교육 안과 밖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을 몸으로 겪은 실천적 에세이스트.
팔로우
잇츠효주 itshyoju
마음을 다해 대충 살아요
팔로우
소망이
책 읽기를 좋아하던 아이가 자라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 덕분에 계속 글을 쓰며 저를 더 알아가고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김혜정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인내심을 가져라. 마음을 잘 다스려라. 어둠 뒤에 빛이 있으리니. 안녕하세요~^^ 김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서
서울 출산률 0.5대에 낳은 딸과, 제 이름을 한 글자씩 땄습니다. 진짜 작가'여서', 좋은 글을 쓰고 싶다는 바람입니다.
팔로우
Joyce 노현정
우리가 사는 세상이 더 좋아지는 글을 쓰고 싶어 브런치를 찾아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Orange County에서 Rhohan Law 대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빗
마음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