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pr 25. 2018

남자가 사랑할때 혈액형별로 알아보자 ♥

남자가 사랑에 한번 빠지면 

답도 없다고들 하죠? ㅎ_ㅎ 

그만큼 남자가 사랑할때는 

머리속엔 온통 그 여자 생각뿐이라고 해요 

보고싶고 뭐든 다 해주고 싶고 

세상의 중심이 그 여자가 될 정도라고 하니 ,,,?



>> 나와 잘 맞는 혈액형 궁합이 궁금하다면? <<



그래서 오늘은! 

혈액형별로 보는 남자가 사랑할때 

알아봤어용 




A형 남자가 사랑할때?


A형의 대표적인 성격하면 소심함이 떠오르죠? 

모든 A형이 소심하지는 않다는건 집고 넘어가죠! ㅎㅎ 

A형은 다른 사람과 부딪히지 않으려하고 협조적이면서 

다소 무뚝뚝한 모습으로 비춰지지만 

필요할 때 나타나 항상 도와주려고 해요 

자상함이라는 표현도 A형 남자의 전유물?ㅎㅎ 

본인이 사랑하는 여자에게만 베푼다고 해요 

조용하게 다가가 은은하게 풍기는 꽃향기처럼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고 하네요 



B형 남자가 사랑할때?


A형과는 대조적으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죠 

감정에 얽매이기보단 그저 생각나는대로 표현해버리는 과감성이 돋보이죠 

B형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스타일은 평범함보단 특별함에 무게를 둔다고 해요 

청순하 여자를 선호하며 귀여우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마음에 들면 장난을 많이 치고 관심이 없다면 세상 무뚝뚝해진다고 해요 



>> 난 연애고수? 연애고자? 연애능력 TEST <<



O형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정말 여자를 좋아하면 눈을 못 때고 하염 없이 바라보곤 한다고 해요 

좋다 싫다가 확실히 구분되어 있기에 연락이 자주 온다면 좋아한다는 증거! 

여자를 챙기고 아끼는 그런 행동은 O형 남자에게 두드러 지는데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상당한 노력을 보이기도 한다고 해요 

행위에 있어서 계획을 세워서 구체적인 실행을 한다고 한네요 ㅎㅎ 

솔직한 돌직구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한며 빙빙 돌리지 않는 돌직구 스퇄~ 



AB형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A형 비슷하게 은근히 소심한 모습과 4차원적인 매력을 가진 AB형은 

여자는 눈치채기 정말 어렵다고 해요 

그녀에게 빠지면 다소 진지한 모습을 보이지만 실패 한다면 큰 실망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A형은 한 여자에게 빠지게 되면 올인인데 

AB형은 인생을 걸지 않아요 

삐지기도 하고,애착과 집착이 생각보다 많다고 해요 

한번 내 여자가 되면 그때 부터 약간의 집착도 보이기 시작한다고 해요 



사랑에 빠진 남자는 대부분은 단순해진다고 해요 

여자들은 전략적으로 잘해주지만 

남자들은 단순하게 잘해주죠 

밥 먹자고 불러내고 ,내가 가고 싶다는 곳에도 데려다주고 ~ 

모태솔로가 아닌 이상은 남자가 나한테 필요 이상으로 잘해주는 걸 못느끼는 여자는 없죠? 




>> 보여줄게 내 미래배우자 얼굴 ! <<





매거진의 이전글 이별 글귀 "니가 남기고 간 빈자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