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Feb 04. 2021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 BEST5

설마 내가?

Hoxy 호오오옥쉬 내가 저러고 있는 거 아냐..?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 best5!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물론 모든 남자들이 이렇게 생각하고있다. 라고 딱 정의할 순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구나~ 하고

나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만약 이러한 행동을 하고 있다면

고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이라고 하지만

여자 입장에서 봐도 이건 좀... 하는 내용일거에요ㅋㅋㅋ

그럼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연애운 TEST <<



1. 감정기복이 심한 여자


기분 좋게 같이 놀고 있다가

어느샌가 갑자기 빈정 상해서 토라져 있는 여자

후우... 어떤 포인트에서 잘못한지 모르겠는데 단어 하나

살짝 잘못 표현했는데 이유도 말해주지 않고 데이트 내내

뾰루퉁해서 결국은 싸웠다는 친구네 커플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난 왜 남자 입장도 아닌데 왜 그렇게 피곤했던지...ㅋㅋㅋㅋㅋㅋ

큰 잘못이라면 화낼만 하지만 정말 아무 일도 아니었는데 삐져서

성심성의껏 본인의 화를 풀어주지 않았다고 제대로 하루 데이트 망쳐버리는..

또 갑자기 기분 좋아져서 분위기 바꿔보려는데 그 때 부턴 남자가 기분 상해서

그거 가지고 또 기분 나빠지고 정말 서로가 엄청 피곤하게 생겼더라구요



2. 매사에 부정적, 투덜대는 여자


가끔씩 투덜거리는 정도는 남자 입장에서 귀엽게 봐줄 수 있지만

매번, 매사에 항상 징징~ 투정만 부리는 사람이 잇죠

무슨 불만이 그렇게 많은건지 밥을 먹으러 어딜 가자 해도

이건 어떻고 저건 어떻고, 어딜 놀러가자 해도 여긴 어째서 싫다 저긴 이렇다


매사에 투덜거리면 옆에서 듣고 있는 사람도 지치기 마련이죠

본인의 투덜거림에 의해 주변 사람들까지 지치지 않을까 생각해보자구요!



3. 좋고 싫음이 불분명한 여자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 중에 좋은데 싫은 것 같기도 하고...

아 몰랑~ 너 알아서 해~ 해놓고 정하면 또 모르겠다 하고ㅋㅋㅋㅋ

결정장애와는 다른 문제로 알아서 하라고 했으면 제발 따르던가ㅠㅠ


좋긴 한데 별로인 것 같기도 하고...! 으 차라리 먼저 제안을 하는 게 어떨까요!

반대 입장이 되어서 좋아하는 남자가 본인이 제안한 문제에 대해

좋은건지, 싫은건지 알 수 없으면 굉장히 맥 빠지고 기분 좋지 않겠죠ㅠㅠ



4. 화나면 입 꾹 다무는 여자


화가 났으면 화 난 이유에 대해 말을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괜한 자존심 때문에 왜 화났는지에 대해 말을 하지 않고 입을 꾹 다물면

이유를 모르는 상대 남자의 경우 굉장히 황당하겠죠


정말 화가 나게 만들어서 화를 내는 경우에는 이유를 분명히 알겠지만

사소한 포인트에서 화가 났으면 눈치 빠른 사람일지라도 알아차리기 힘들거에요


남자는 남자대로 답답하고 여자는 몰라줘서 괜히 서운하고...

화가 났으면 대화로 풀어야지 서로 기분만 더 상하고 감정만 악화될 뿐!

솔직하게 말하고 대화로 좋게 좋게 해결하자구요!



5. 다른 남자와 비교하기


다른 남자, 친구의 남자친구, 방송에 출연하는 연예인 등

물론 다른 남자와 비교가 될 수도 있겠죠

예를 들어 이 남자는 여자친구한테 이렇게 해줬다는데~ 내 친구 남자친구가~..


반대로 생각해보면 남자 입장에서도 다른 여자와 비교할 수 있지만

하게 되면 분명 싸움으로 이어질테고 기분 나쁠테니 하지 않는다고 해요


굳이 다른 남자와 비교해가면서까지 자존심에 상처를 입히지 말자구요!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행동을 알아봤는데

여자가 봐도 정말 싫어할 타입이죠?ㅋㅋㅋㅋ

만약 본인이 이러한 행동을 하고 있다면 고쳐보는 시간을 갖자구요!


미래배우자 얼굴 TEST <<



매거진의 이전글 "넌 참 좋은 사람인데.." 연애 못하는 남자 특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