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ul 06. 2022

커플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솔로도 직장인도 드루와


해도 해도 질리지가 않는 것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밸런스게임이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어떤 계기로 인해 생각이 바뀔 수도 있고ㅎㅎ

저도 오랜만에 이번 주말에 다시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친구와, 여자친구, 남자친구 애인과 함께 해보자구요!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탕수육 찍먹 VS 부먹


팔만대장경 읽기 VS 대장내시경 8만번 하기


평생 여름 VS 평생 겨울

싫어하는 사람과 10억 나누기 VS 1억만 받기


언제 죽는지 알 수 있음 VS 어떻게 죽는지 알 수 있음

 



평생 쌀만 먹기 VS 평생 빵만 먹기


술 마시고 필름 끊긴 상태에서

전남친, 전여친 전화 30통 VS 직장 상사와 통화 내역 5분


내가 절친 동생 만나기 VS 동생이 내 절친 만나기


일주일 OTT,유튜브 금지 VS SNS 금지



당장 5억 받기 VS 50살에 50억 받기



8시 출근 / 17시 퇴근 VS 11시 출근 / 20시 퇴근

주 3회 최소 1시간씩 야근하기 VS 매일 퇴근 후 간단한 업무 연락 받기

점심 내 돈으로 메뉴 마음대로 VS 점심 회사 돈으로 메뉴 못정함


불편한 직장 상사와 점심마다 한우 먹기 VS 혼자 혹은 친한 동료와 컵라면 먹기


나 빼고 모두가 브레인인 팀에서 숨 쉬듯 자괴감 느끼기 VS 내가 유일한 희망인 팀에서 혼자 일하기


월 200 백수 VS 월 500 직장인

    




짠돌이 애인 VS 과소비 애인

좋아하는 사람이 날 싫어하기 VS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기

연인보다 하루 빨리 죽기 VS 하루 늦게 죽기

단톡방 고백 VS 길거리 고백

빙빙 돌려 말하는 애인 VS 팩폭하는 애인

바람 피고 평생 숨기는 애인 VS 자백 하고 용서 구하는 애인  





환승 이별 VS 잠수 이별

친구의 전 애인이랑 연애 VS 전 애인의 친구랑 연애

절친에게 꼬리치는 애인 VS 애인에게 꼬리치는 절친

애인 집에 절친 속옷 VS 절친 집에 애인 속옷

낮져밤이 VS 낮이밤져

일주일에 5번 VS 한 달에 1번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연애할 때도 나타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