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형 Mar 17. 2021

[혼자살기 그림일기] 자주 쓰는 앱들

앱 추천

앱이 거의 메모나 독서에 집중되어 있네요~

이외에 집중하고 싶을 때 딥 워크도 많이 써요.

하는 게임은 없어요. 게임보다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해요. 음악도 잘 안 듣고 음악보다 라디오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음악은 유튜브로 많이 듣는데 연주곡 특히 피아노 연주곡을 좋아해요. 브라이언 크레인이나 이루마, 히사이시 조 등등을 들어요. 음악 자체보다 좋아하는 영화, 뮤지컬, 드라마의 주제가 같은 것을 좋아해요. 영화 러브레터, 가을의 전설, 사운드 오브 뮤직, 드라마 도깨비 연주곡, 이태원 클래스 주제가도 엄청 들었어요.

좋은 앱들은 많지만 앱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습관이 저절로 드는 직관적이고 간소한 앱은

별로 없어서 대부분 깔았다가 지워버리게 돼요.


작가의 이전글 [혼자살기 그림일기] 봄인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