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오늘의 모닝
빵집알바생이자 작가지망생의 삶이 담긴 고군분투 에피소드를 그립니다. 그러니 여러분, 오늘도 모닝하세요! :D
팔로우
엇비슷
시골 우체국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작은 마을, 조그마한 우체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 여러 사람들을 글로 그려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응켱
소심한 모험가, 웹툰작가지망생이었다가 다시 직장인, 중구난방 그림쟁이, TMI부자, 주접꾼엥푸삐
팔로우
anego emi
아직 오지않은 날들을 위하여
팔로우
솜숨씀
Book editor. 좋아하는 책은 아직 사지 않은 책. 다정하고 성실하게 엮는 오늘의 인생이 세상을 구원하리라 믿지만 정작 오늘의 나를 구원하는 것은 빠듯한 통장잔고.
팔로우
엄댕
엄댕과 임댕 사이. 신혼부부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최민지
여행 가서 낚은 일본 남편 핫서방과 나고야에 삽니다. 따뜻한 개인주의 에세이 <이럴 거면 혼자 살라고 말하는 당신에게>(2022), <도쿄 킷사텐 여행>(2024) 을 썼습니다.
팔로우
세빈
21살에 결혼, 아이둘 엄마. 식품영양을 전공했지만 배달 음식을 좋아함. 딱히 경력이 없어 '경력단절녀'라는 호칭이 어색함. 올해 나이 서른이 되었음.
팔로우
뽀닥
일상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하다] 동사: 1. 어떤 사건이나 내용의 전모를 간략하게 적다. 2. 실재하는 사물을 보고 모양을 간추려서 그리다. 5월과 10월은 쉽니다.소풍기간임
팔로우
라즈베리맛젤리
외항사 승무원 생활 중, 여전히 인생에 대해서 그리고 내가 어떠한 가치관을 가져야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중, 결혼에 대해 공부중.
팔로우
언어풍차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공감가는 글, 따뜻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사극으로 배우는 우리역사라는 콘텐츠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져니
일상의 기록은 소확행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