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퀸콩
INFP. 40대 워킹맘. 휴직자. 하고싶은일 보다는 해야할일들만 숙제처럼 하고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하고싶은 일을 찾아 나의길을 찾아가는 인생을 준비하려 힙니다.
팔로우
그러닝
인생의 행복을 결정하는 것은 내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주도적인 자세로 나의 인생을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하게 가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람마냥
바람같이 살고싶어, 작은 산골 '風留亭'에 숨어 그림과 음악을 동무삼다 글과 연애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닐슨
출근길에 덤프 트럭과 사고가 날뻔 했는데, 왜 핸들을 꺾었는지 도무지 기억이 없다. 그 길로 사직서를 내고 지구를 한 바퀴 돌고왔다. 여행의 갈증은 아직도 계속된다.
팔로우
아리아리
나의 소중한 추억을 같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소영
전직 기자. 핀란드로 이주 후 프리랜서로 일하며 핀란드 소식을 뉴스로 전하기도 하고 글도 쓰고 아이들을 키우며 평범하게 살고있는 시민. 현재 한국으로 돌아와 계속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BEYUNIQUE
캐나다 밴쿠버에서 마케팅, 이벤트, 광고 제작 & 그래픽 디자인 전문 1인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카페와 수다, 여행과 사진, 영상과 사람을 좋아하는 작가 BEYUNIQUE입니다.
팔로우
영어는케이트쌤
내가 쓰는 언어의 한계가 내가 사는 세상의 한계를 규정한다. 한계를 뛰어 넘는 언어교육 케이트 스쿨
팔로우
김쫑
젊지도 않은 것이 그렇다고 팍 늙은 것도 아닌 것이 느끼는 건 많아 애매한 인생을 살고 있다
팔로우
Abril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평안을,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는 용기를, 그 두 가지를 구별할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하소서. - R. Niebuhr
팔로우
박세열
삶을 쓰고 그리고 찍습니다.
팔로우
여행작가 Q
소소하고 커다란 여행을 추억하며 글을 씁니다. 그리고 이 글을 모아 책을 내려고 합니다.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