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밍 Nov 03. 2023

임신 36-37주 차 일상

배가 무거워져 내 몸이 아닌 느낌


저는 자연분만을 하기로 결정해서 진통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하루하루 지날수록 아기가 커서 배가 점점 불러오니 몸이 엄청 무겁네요..ㅎㅎ


다리도 금방 붓고 아기가 커서 소화도 잘 안돼서 많이 먹지도 못하고 있네요..

혼자서 양말과 압박 스타킹도 못 신는 수준까지 됐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빨리 아기를 볼 수 있는 날을 생각하며 버티고 있습니다!

예정일보다는 더 빨리 아기를 볼 수 있으면!!!



민밍툰

https://instagram.com/minming_toon?igshid=OGQ5ZDc2ODk2ZA==

매거진의 이전글 임신 후 변비 해결한 사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